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푸이푸이 모루카
    좋아하는 것에 대한 취미생활 2021. 3. 10. 20:23

    puipui モルカー 푸이푸이 모루카란!

     

    푸이푸이 모루카🐹




    일본어로 モルモト 모르모트
    영어로는 (marmotte) 라고 읽어요.

    영어로는 guinea pig이고
    한국어론 기니피그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molcar_anime 라고 모르카의
    공식인스타라고 있는데요

    푸이푸이 모루카를 해석하면
    푸이푸이-> 기니피그
    (모르모트가 내는 소립니다.)

    モル 모루->모르모트의 약자
    カー 카(car) 자동차입니다.
    그러니까 기니피그 자동차!
    푸이푸이라고 소리내는 기니피그 자동차
    라고 해석되어욥 ㅎㅎㅎㅎ

    한국번역으로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면..
    Puipui 모ㄹcar라고해석되어서^^..
    당황스러운 해석이죠 허허허...
    모르모트의 약자+ 카를 합친건데 말이죠..

    https://molcar-anime.com/

    PUI PUI モルカー【公式】

    見里朝希監督作品 テレビアニメ『PUI PUI モルカー』公式サイト。2021年1月5日よりテレビ東京系「きんだーてれび」にて毎週火曜あさ7時30分放送 (c)見里朝希JGH・シンエイ動画/モルカーズ

    molcar-anime.com

    그 공식 모루카 홈페이지에요 ㅎㅎㅎ

    그리고 알라딘에서 굿즈를 예약할 수
    있나바여

    http://naver.me/5Z0Rbbmf

    PUI PUI 모루카 부루부루즈 누이구루미 마스코트 포테토

    PUI PUI 모루카 부루부루즈 누이구루미 마스코트 포테토

    link.naver.com

    이러케 주요 캐릭터 주인공들 세마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이런식으로 pui를 치면 세개의 인형들이 나오는 것 같아요.

     


    포테토

    포테토 귀여워요. 주인공이라 자주나와서
    너무 귀엽고 좋아여 ㅎㅎㅎㅎㅎㅎ


    시로모

    시로모는 귀여워요 상냥하고 귀엽고
    착한데 지금은.......
    언젠간 돌아오겠지 시로모..🥲
    너의 부들뷰들을 또 보고싶어..... 양배추를 뇸뇸 먹고 있는 친군데....

    아비


    아비는 귀엽습니다 상냥하지요! 주인공들이 자꾸 다른캐릭터가 되가고 있네요! 하하하 돌아와 아비...🥲

     

    쵸코

    주인공이긴한데 잘 모르겠네...... 주연 된
    적이 없는거 같은기분이.....

    테디

    테디도 정말 착해요 음식물 쓰레기를 버리는 주인공의 쓰레기를 다먹어버리고.... 착하고 귀여운친구...🐈🐾

    나중에 캐릭터 설명을 적어야겠어요
    아무튼간 귀여우니.. 꼭보시고..
    넷플렉스에 3/25일부터
    나오니까요!!! 인기봐!! 미쳤어!!!!
    와우!!! 넷플까지 진출해버렸🙆‍♀️
    이것이 푸이푸이......!!!!!

    인기가 엄청난다고 하더군요.
    10분내지로 봐서 일단 너무 좋고 ㅎㅎㅎ
    단편이라 여러번 계속 볼 수 있어요...
    1시간내내 전편을 다 보기도 가능.! 대박!
    짧은걸 좋아하는 요새의 시대에 딱!
    유튜브처럼 유튜브로 봐도 되고 ㅎㅎ
    출퇴근 오다가다 행복감을 맞이할 수 있어서
    딱!!!! 이랍니다!!!!!

    짧은데 내용은 너무 귀엽고 ㅎㅎ 해피해요
    아무튼 좋아여 ㅎㅎㅎㅎㅎㅎㅎ

    인기 많아지면....🥲 좋네요! ㅋㅋㅋㅋ
    굿즈 더 많이나올듯 ㅎㅎㅎ
    아 피카츄 다음에 빠져버린게
    모루카라니 ㅋㅋㅋㅋㅋㅋ
    굿즈...살까....🤭 오타큐는 두근하네요!
    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ㅅ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좋아하는 것에 대한 취미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근에 꿈  (1) 2021.04.26
    리락쿠마 여기있어요 리뷰  (1) 2021.04.20
    무한회복루프  (3) 2021.03.07
    시간축  (1) 2021.02.25
    소리파동  (0) 2021.02.24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