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행복하기

싯다 ✨스텔라⭐️프리 2020. 7. 3. 17:08
사랑에너지 핑핑 쏟아올라 쀼우우웅


핑크가 사랑에너지라네요! 좋구나! 사랑가득하시길~

감사
사랑
행복
기쁨
충만
영혼
신성
정화
선물
위대
귀여움
우주
애정
응원
충분
치유



일단 오늘도 행복하기. 좋은 에너지 쓰기.
ㅈㅣ금 잠시 화에너지를 사용했는데요, 굉장히...
강렬하고 안좋은 에너지였네요.... 따라라란~~~
그러니까 오늘도 행복하신 에너지 감사와 사랑 용서 축복만 바라보아요~~ 글을 쓰다가 안올리기로 결정함.

왜냐하면 내게도 강렬한 느낌은 상대방에게도 그럴거고, 나는 우연찮게 블로그에 오신분들이 모두다 그냥 글을보고, 행복한 감정을 느끼면 좋겠어서 그래요. ㅎㅎㅎㅎㅎ

저는 행복한게 참 좋고 귀여운 것들이 참좋아여.
오늘은 매콤한게 먹고싶어서 그거 먹을지도...
아침에 목까지 시원해지는 음료를 마셨는데, 테이크아웃은 사이즈업 무료로 해준다네요.. 해피해요 하하하 소소하게 선물받은 기분이에요:)

그래서 요새 저는 뉴스 안보고 안읽어요 ㅋㅋ
왜냐하면 자극적이야... ㅋㅋㅋ 아까 막 화에너지에, 불타오르는 기분이었는데 뉴스 보면 막그래요
그래서 뉴스보고 요새 컨셉은 이렇게 뉴스를 바라봅니다.

내 앞에 일어난 모든 것은 그저 환상이다. 모든 앞에 나오는 것은 그저 환상일지어다. 그러니 나는 화가나지도, 기분이 나빠지지도 않는다. 실제로 일어난 것은 아무것도 없다. 모든 것은 환상이다.

그렇게 뉴스를 포디보는 시점에서 보게되면, 그냥 그렇구나 싶게 됩니다. 에너지 소모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어서 ㅎㅎㅎㅎ 즐거운것에 쓰는것만이 좋아요 하하하. 아 또 이러면 되는데 ㅋㅋㅋ 책 또 살지도... ㅎㅎㅎㅎ 주말에 인디언 책사야지 ㅋㅋ 할인받아서 ㅋㅋㅋㅋ 다른것도 책으로 구매할 생각이 또 드네요.. 책내용 올려주신거 보고 있는데, 기분이 좋아지는 내용이 눈에 띄어서 넌 운명..! 사야하느니라... 하는 ㅋㅋㅋㅋ생각잌ㅋㅋㅋ

😆

당신은 결국 성공할 운명이다.”

이문장 하나로 사야되죠? ㅋㅋㅋㅋㅋ
네넵 사겠습니다.
책이 나를 선택했어....!


“당신은 사랑이다.”
“당신은 당신이 매일 얼마나 사랑받는지 아는가?”
“당신은 중요한 존재이다. 세상의 이유 그자체.”


“당신은 행복 그자체.
당신은 사랑 그자체.
당신은 세계의
존재 이유 그자체.”

반려동물은 신의 한 조각 선물 꾸러미.
세상에 이표현 너무 좋다 ㅠㅠㅠㅠ
신의 한 조각... ㅠㅠㅠ 선물 그자체죠..
이건 사야되는구나..^ㅠ

네 살게요.. 영감이 왔도다....!!

아 주말엔 읽었던 좋았던 내용을
적어놓은 부분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내용 저의 확언은 너무 짦아섴ㅋㅋㅋㅋ
역시 신의 영감.. 다르네요....! ㅎㅎㅎ

이러한 예쁜 내용들이 신이 우리에게
하고 싶은, 들려주고 싶은 말인 것 같아요.

너는 정말 사랑스러운 존재야.
존귀하고 아름답고 사랑스럽고
사랑하는 아이야.
정말 너무 소중하고 예쁘고 멋지단다.
나의 귀여운 아이들.

너의 태어남과 너의
삶을 얼마나 많은 축복이
가득차 있었는지,
얼마나 많은 이들이,
사랑하고 기뻐하고
축복해 왔는지 아니?

“너의 모든 존재가, 너의 모든 것들이
그냥 사랑스럽단다.”

 

“우리는 신의
보물들이죠.”

 

“당신이란 존재는,
보물, 보배랍니다.”

 

“당신은 세상의, 우주의
축복 그자체에요.”

 

“당신은 수많은 이들의, 사랑과,
보호와, 축복을 받고 있습니다.”


“당신은 존재만으로,
이미 완벽 한 것.
완벽해지기 위해서,
무엇을 하지 않아도.
완벽합니다.”


“무엇도, 하지 않아도,
언제나 완벽합니다.”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정화합니다 사랑합니다.
행복합니다.”

행복해서 감사합니다.
점점 더 행복해져 가고 있다.
축복이 가득 일어났다.
오늘도 내일도 너무 행복해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오늘도 더 행복하시고, 좋은 밤되어요:)
좋은 꿈들 꾸시길~
굳굳 데이 굳굳밤밤~~

그럼 이만~~:)
사랑사랑 참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