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다양한 말

싯다 ✨스텔라⭐️프리 2020. 7. 5. 01:11

“오늘도 참 잘했네!”
“오늘도 참 멋졌어!”
“오늘도 참 훌륭해!”
“오늘도 참 대단해!”
“오늘도 참 대견해!”


오늘 나는 나에게 얼마나 칭찬했나요?
나는 오늘도 참 잘하고, 멋지고, 대견한
사람이었어요.

오늘도 멋지게 하루를 끝마친 나를,
칭찬해 보아요.

“참 잘했어. 그리고 참 멋져 난.
그리고 점점 더 잘할거야.
난 지금도 충분히 완벽하고
멋진 사람이야.”

 

“내일은 얼마나 더 대단할까?
참 잘했어 잘해주었어
대단해! 멋있어!
나는 천재야!
나는 개쩔어!! 최고야!!!!
새삼 오늘도 나는 대단했지”

 

“오늘도 성공시켰다~~
진짜 훌륭해!
난 정말 최고야!!!
사랑한다 나자신!”

 

“나는 사랑 받을 수 밖에
없는 사람이야.
이렇게도 멋지고
훌륭하고 대단한걸.”


“점점 더 잘해내고 있어 나.
오늘도 너무 잘했다.
더 잘될거야.
내일은 또 얼마나
좋은일이 생길까?”


“자꾸 자꾸 좋은일이 생겨서,
나도 모르게 웃음짓는
일이 많아지는 것 같아.
매일 매일 소소하지만
행운과 행복과
축복이 마구마구
생기고 있어!”

 

“오늘보다 더 많이
내일은 또 그런일들이
일어나겠지?
내일도 참 행복하겠다~
매일이 점점 행복이
가득해져갈거야!”

 

“괜찮아
확실히 잘되었어!!”
“괜찮아
더 잘될게 분명한걸!!”
“괜찮아
더 더 분명 최고일거야!!”
“괜찮아
절대로 최고일게 분명하니까!!”


“괜찮음이 넘치는 매일,
점점 더 괜찮은 행복이 가득해져가네!”

“오늘은 얼마나 행운이 가득했는지
너무 좋은 하루여서 행복해!”

“행복은 선물이야!
매일 선물이 점점 가득해져가네!”

“우리는 우리 자체로 기적이야.
우리는 우리 존재가 축복인걸!”


“축복의 그자체 나의 매일을
너무 축복해~~”

“축하해! 오늘도 잘했어! 대단하다!
멋있구나!!”

“축하해!! 당연하게 잘될 줄 알았어!
역시나 했는데 역시나였네!!”


“너 진짜 멋있다!!! 최고야!!”

“기적이야? 아니 너무 당연한 결관걸!!
너라면 해낼 줄 알았어!! 역시!!”

“너는 너무나 아름다워!
이 자연보다도 빛이 나니까!”

“빛나는 너의 매일을
응원하고 축복해!
더 빛이나구 행복할 너의 미래!”


“축하해!! 빛나는 삶을
가득 사는 너의 삶,
생각한 기대대로 되었잖아?”

“뭐 오늘도 행복했다고?
당연하잖아! 네 인생에는
축복과 축하와 행복과 기쁨만이 가득한걸.
매일 매일 행복이 배수로 늘어나고 있으니까.”

“지금 이 순간에도
너는 행복함이 배로 늘어나고 있어.”

“어제보다도 더 많이
오늘은 행복하고 기뻤습니다.
참 감사한 하루였어요.”

“점점 감사한 일들이 가득해지는,
매일을 축하합니다.
그리고 그런 삶을 살게 될 날을
축복합니다.”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책의 좋은 내용은 오늘 안으로 올리는 것으로!:)
이만 먼저 자러가봐야 할 것 같아요.

어느정도 책은 골라놔서 다행입니다 ㅎㅎ
오늘도 매일처럼 좋은 꿈 가득하시길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럼이만~~
굿굿 드림 축복축복~~
해피에브리데이~:)


신성한 에너지 은색의 빛 영롱하고 아름답다 영의 아름다움 감사 그리고 축복

은색의 은빛에너지 가득 받으시구 예쁜 꿈들
보석꿈 사랑받는 꿈 가득 하시길.
은색신성영롱 하세요~~ :) 축복축복
마침 시간도 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