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스트레스
싯다 ✨스텔라⭐️프리
2022. 3. 10. 23:20
요근래 스트레스가 좀 있어서 그런지 몸에 알레르기가 조금 났는데요.
어떻게 보면 마음에서 비롯되는 형태가 몸에 나타나는 거구나 하는 깨달음을 또 얻었습니다.
아픔은 평소에 소중하게 대하지 못했던 것을 반성하게 되더군요. 그덕분에 몸에 더 신경을 쓰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어디가 갑자기 아프시거나 하신다면, 평소에 나의 식습관이 나의 몸을 사랑하지 않았었구나 하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깨달음을 위하여 몸이 아프기도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여러모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몸은 좋아졌어요. 현생에 바빠서 리뷰를 못하고 있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요근래는 혐오가 너무 다들 잦아져 있는것 같습니다.
어떻게 저도 그런 글들을 접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같이 혐오를 느끼게 되기도 하더라구요.
왜 서로를 혐오하게 되었는가..
그또한 의문이지만, 언젠가는 다들 혐오라는 미움이라는 단어가 사라지고 진정으로 서로를 위하고 축복해주는 세상에 되기를 늘 진심으로 바라고 있습니다.
선한이들이 항상 더 행복하고 기쁜날을 맞이하게 될 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그런날들이 와서 모두들 진심으로 항상 행복하겠지하면
삶의 의욕이 생겨나서 글을 쓰게 되더군요.
혐오라는것을 내뱉는 강한 사람들의 글을 보다보면, 그 염체가 묻어져 나오는것 같더군요. 나도 모르게 내곁에도 그 염체가 묻은것은 아닐까하고 생각이드네요.
컨디션이 안좋았었다보니, 나쁜말을 하게될까 염려했었기에 한동안 쉬었던것 같아요. 그러면 또 그런 에너지가 묻어져 보는 이들에게 에너지가 닿을까 생각했던것 같습니다.
여러모로 에너지라는 것은 보이지 않지만 존재하고 있는것 같아요. 감사한것만 내뱉으며 다른 염체를 차단해야겠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것도 한명이라도 좋은글을 쓰다보면, 무언가 어떤 한 사람에게라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에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소소하게나마 엔젤넘버를 통해서 숫자에 의미를 다시 생각하고 느끼고 그 뜻은 이렇게
천사가 사랑하고 응원하는거야로 이미지를 바꿀 수 있어서 뜻깊었습니다.
그렇게 한 분씩이라도 천사를 더 의식하거나, 좋은에너지 좋은기분을 만들게 되면서 세상은 조금이나마 더 좋게 바뀌게 되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
누군가 에너지를 사용한다면, 저는 이왕이면 더 좋은 에너지를 가득 사람들이 내뿜고 더 좋은 길 더 행복한 길 좋은것 아름다운 것만 가득 누리시길 바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