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 관련 이야기(리뷰 및 설명)

신기한일2 천사가 보였다.

싯다 ✨스텔라⭐️프리 2024. 5. 5. 02:03

천사 이야기입니다.
가족 실화입니다.

외할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에 병원에 입원에 계시는데

이모에게 말을 걸면서 저기

아기천사가 왔어”라고
했다네요.

그런데 이모는 어디에 왔냐며 안보이셨는데,

외할아버지는
보이셨나봐요…

아 너무 재밌고 이 재밌는
이야기를 최근에서야
들어버렸음 크흐흡 ㅠ

너무 신기하지요 ㅎㅎ



돌아가실 때가 되면

천사라던가 선녀라던가
부처님이라던가 마중온다는 거
같던데

(스님들이나 열심히 기도한 불자분들은 부처님이 마중오시기도)


천사가 마중온다는 이야기 진짠가 봅니다 :) 엔젤엔젤하네요 ㅎㅎ



아가천사라니 아 얼마나 귀여울까..저희 외할아버지는 선하신 분이셨어요. 언제나 잘대해주시는 ㅎㅎ



근데 말이 별로 없으시고ㅋㅋㅋㅋ 행동으로 보여주시는 분이셨어서 ㅎㅎ 따뜻하신 분이셨습니다.

굉장히 어린시절에 돌아가셨는데도 추억이 얼마 없는것 같지만
하나하나 다 기억이 날 정도로
따뜻하셨거든요 ㅎㅎ


천사 왔다고 이야기 한건 정말
신기하네요 ㅎㅎ



아가천사도 오는구나
어른천사만 오는것은 아닌가
봅니다. ㅎㅎ;; 아무튼 실화여서
이야기했습니다 ㅎㅎ 재밌죠!!

천사의 존재가 또 증명되네요:)


오늘도 행복하시고
기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