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것에 대한 취미생활

불교의 제목만 읽어도 공덕이 생긴다

싯다 ✨스텔라⭐️프리 2024. 5. 18. 21:11

광우스님 말고 다른 스님 법문 유튜브로 듣는데 새롭네요.  
반야심경 금강반야바라밀 천수경
아미타경

반야심경
아티스트
영인스님
앨범
한글원문 천수경
발매일
1970.01.01
천수경
아티스트
영인스님
앨범
영인스님 염불 따라하기 6 (천수경/아미타경)
발매일
1970.01.01
우리말반야심경
아티스트
영인스님
앨범
영인스님 염불 따라하기 31 (우리말금강경 (하))
발매일
1970.01.01



이렇게 제목만 읽어도

공덕이 생긴다는건 또 처음알았네요.

그저 120점! 100점만점에 120점👏👏👏


“마하반야바라밀다심경”
이런거만 해도 된다니
너무 신기하고 아름답네요.


염불삼매에 집중하다 보면
깨우칠 수 있다고 하니까요




염불삼매: 염불을 계속 읊는것

예시: 아미타불 아미타불 아미타불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지장보살 지장보살 지장보살

약사여래불 약사여래불 약사여래불

석가모니불 석가모니불 석가모니불




저중에 하나를 계속 108번이든 30000만번이든, 10만번이든 100번이든 계속 집중하는 것이에요. 무조건 하나를 잡았으면 하나로 해야됩니다.

저는 아미타불을 하고 있습니다.



염불삼매는 업장해소에도 좋다.
그러니 계속 읊을것.

자면서도 자기전에도 밥먹으면서도 씻으면서도 운동하면서도 일하면서도 걸으면서도 친구와 만나서도

계속 속으로 읊자.

계속 읊는다면 자연히 업장해소될것!







“아미타불” “관세음보살”
“약사여래불” 만 계속 읊어도
깨우쳐진다고 합니다.



너무 신기하고 아름답고 감동입니다. 제목만 봐도 읽어도 공덕이 생기고
깨우치는 종교 그것이 불교입니다.

그저 깨우치기 가장 좋은 종교! 수행만 하면 깨우침을 얻다. 아름다움 그자체
핸드폰의 원리를 알 필요도 없다.
자동차가 어떻게 생겼는지 알 필요도 없다.
그렇지만 우리는 어떻게 쓰는지를 안다.


와우 역시 스님들이 똑똑하십니다.
또 깨닫네요 불법 공부하기에
참 좋은 시대입니다. 감사하네요.

아니 매번 또 새로운 감동을 주다니,
불교는 정말 놀랍고 아름답고 감동에
또 감동인 것 같습니다.

열심히 염불을 집중하여 모두들 깨우침을 얻으시고.
극락세계정토에 가는 것으로 ㅎㅎ

모두다 함께 성불하세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