싯다 ✨스텔라⭐️프리 2024. 4. 19. 00:05

우주에는 기적의 에너지가 있다 리뷰 - https://te-07-stellae.tistory.com/m/595

우주에는 기적의 에너지가 있다 리뷰

내면의 지혜에 의지하는 법을 배울 때, 확신이라는 선물을 배우게 될 것이다. 자유는 우주에 대한 진정한 확신으로부터만 얻을 수 있는 내면의 평화다. '이크 옹 카르 사트 구르 프라사드 시트

te-07-stellae.tistory.com

이건 제가 리뷰한 글인데
이때 당시쯤에 꿈에서 글자가 나왔어요
한 자 한 자 또박 또박 알려주었는데요.


밑에 글 내리다보면 적어뒀어요. (위)





왜 내가 여기에 있어야 하는가(이곳 지구) 라는 것에 대한 답변이었어요.

종이와 글이 나왔고 한자 항자 또박 또박 나타났다고 적었네요 역시 잘 적어둬야합니다


꿈을 꿀때는 잘 적어둬야됩니다.  
구체적으로 적을수록 나중에 볼때
더 기억이 나요

시간이 지나면 기억이 안나거든요.


근데


근데 지금 보니까 너무 소름인게
불교 말투인거에요…


고요하게 앉아서 해라. 하나씩 해라.
너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있는것이다.


이게 불교 논리랑 이어지니까

뭐지 저거 글자로 답준사람…
부처님…?? 이신가 싶고

아니라도
뭐가되든 불교랑 연결된 분인가보다…
생각이  들어서 소름돋고

너무 또 좋았습니다:)

불교는 늘 이렇게 마음을 잘 관리하고 연구해서 좋은듯 합니다.

너무… 감동… 인것.. 정말 마음을 잘 다스려야겠습니다..

계속 갈고 닦아 나가는 것입니다.



저는 계속 불경읽고 다른 서적도
읽고 연구하고 있어요. 또 좋은 서적 있으면 리뷰도 해보며
나아가보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밤 되시고
오늘하루도
더 기쁨 가득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