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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식이란 대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알기 쉽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강남점에 있는 유명한 체인점 카페 투x플레이스,
스타x스 등 아주 이름만 들어도 카페를 알게되는 것.그것이 인식입니다.
브랜드의 이미지라고도 하죠:) 유명 브랜드는
대체적으로 이름만 들어도, 혹은 이름을 들어 본 사람들이 많을 확률이 높은 케이스입니다.예를들어 립스틱하면 딱! 이 명품브랜드 입xxx이 떠오르겠죠? 비싸면서 여성들이 자주 사는 브랜드! 제품이 품절되는 색이 많으면서, 인기는 많고 유행도 안타고 여성의 선물로 화장품 선물로 좋아하는 브랜드죠!
제가 설명해드린대로 이것이 인식입니다.
한국 브랜드에서 제일 유명한 브랜드는 설xx죠.압구정로데오 거리에 있는 개인카페가 있다고 칩시다.
유명한 곳이라면, 인스타로 유행이 있어서, 사람들이 자주 찾아오겠지만. 이 유행하는 개인카페는 한 두개가 아니기에 특정을 짓는것이 힘듭니다. 그리고 그런 유행하는 카페의 경우에는 체인점보단 개인카페식으로 있기에 대다수의 사람들의 ‘인식’에서는 조금 벗어나있죠위의 예시에서 또한 포인트는 ‘유명한’입니다.
즉 유명하지 않은 곳의 개인카페는 ‘인식’하는 수가 적죠. 사람들이 많이 찾아온다.=유명하다. 인식이 많다.간단하게 광고로 보시면 되요. 티비를 드라마,예능을 보는데 틈틈히 PPL도 넣고, 중간에 광고를 합니다.
꾸준하게 계속 시청자에게 ‘인식’을 시킵니다.그 이유는 많은 사람의 무의식에 ‘인식’되어진다는 것은 구매고객의 층의 수가 많아질 확률도 높아진다는 것. 즉 구매고객의 타겟층을 위한 광고입니다.
유명한 브랜드의 경우에는, 이러한 ‘신상품’의 출시의 홍보를 위해서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 견고히 시키기 위한 광고를 합니다. 신규 유입층은 그렇게 많진 않아요. 이미 대중적으로 어느정도 이상의 타겟층이 마련되있기에 그들의 층들이 구매를 하기때문입니다.
이러한 모든 것들이 ‘인식’입니다.
무의식에 남아있는 것.
특히 광고는 광고시간이 짧습니다.
초단위의 광고죠. 그렇기 때문에 지속적인
광고를 노출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그래야 무의식에 사로잡혀서
‘아 그때 본 것 나도 사볼까?’하게 된답니다.우리는 ‘지속적인’ 이라는 단어에 유심히
살펴봐야 한답니다 .제가 올린 꿈관련 이야기에도 있죠.
지속적으로 꾸준히 자각을해서 자각몽을 꿔라.
무서운 꿈 또한 즐거운 생각을 더 많이해서
무의식에 남은 감정과 생각을 바꿔라!무의식이란건. 생각보다 강렬한 것 같습니다.
끌어당김의 효과에서도 이야기 하듯이.
알게 모르게 바라던 것을 바라지 않던 것을
눈앞에 나타나게도 하게 만드는 것이
무의식이라고 합니다.우리는 생각 이상으로 무의식에 감정을 원치않게
지속적인 무언가에 나도 모르게 휩쓸려 있기도 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무의식에 무언가 남아 있는지 확실히
알아야 하는 것 같습니다.좋은 것만 보세요 귀엽고 사랑스럽고
내가 보고싶은 것을 끌어당겨야
데려올 수 있듯이 꾸준하게 하나에
내가 바라는 것에만 초점을 둬야
그러한 것이 내앞에 나타나기 쉽다고 합니다.무의식이든 의식이든
오로지 우리가 보고 싶은
바라는 것만 보고 끌어당기셨음 좋겠습니다.그럼 이만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행복한 매일을 위하여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