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엔젤넘버 검색하기
    엔젤넘버 2020. 6. 9. 14:45

    예시 1)
    오늘 11:11이란 동시성 엔젤넘버를 보았다.

    333 777 3636 등등
    엔젤넘버
    1111 angel number
    구글에 친다.

    그럼 영어로된 angel number
    다양하게 나옵니다.

    그럼 사이트를 복사
    그 후에 파파고에 사이트를 넣는다

    전 파파고도 몰라요.
    파파고는 네이버에서 만든
    번역사이트(번역해주는 어플입니다.)

    추덧 파파고를 사용하고
    웹사이트 검색하고 전체 삭제를 하셔야
    나중에 파파고에 웹사이트 검색한
    기록이 안남습니다.

    사이트를
    번역하시겠습니까?
    Yes

    번역이 안되는데요?
    한->영으로 되어있어서이다.

    당연히
    영->한을 선택해야 번역이 된다.
    위에 영어를 체크해주자.

    자 그러면 이제
    엔젤 넘버를 찾아서
    동시성의 의미를 파악하자.

    그러면 아하!
    다양한 동시성의 엔젤넘버의
    의미를 알 수 있다.

    Wow 싯다님...
    역시 잡학십덕후...

    그렇습니다 저는 십덕후라...
    ㅎㅎㅎ
    요새 엔젤넘버로 블로그에 많이들
    오시는 걸 보아하니

    동시성 숫자가 보여지는 사람들이
    많음을 알 수 있습니다.
    (누가보는지는 알 수 없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유입 하는 곳만 보이고.
    전혀 안보여요.)
    예시) 네이버로 들어옴
    다음으로 들어옴

    기타로들어옴(블로그를 저장해두심)
    그래서 클릭해서 들어옴 기타입니다.

    가끔 검색한 유입
    엔젤넘버, 한량
    이런 태그된 걸로 들어온 것은
    가아아끔 보입니다.

    거의 지금은 체크 해두고
    블로그로 타고 오셨어서리...:)

    그러니 어머 내가 블로그에 들어온게
    기록이 남는다고...?!?!
    전혀 안남으니 걱정 안하셔도 된다는...

    하트? 하트도 내가 눌렀는지
    몰라요 ㅋㅋㅋㅋㅋㅋ

    로그인 안하고 그냥 들어가서도
    누를 수도 있어서 너무 신기합니다.

    어떤게 인기 있는 글인가 체크하는 이유는
    그냥 제만족이에요 ㅋㅋㅋㅋ
    어머 관종

    오 이런내용이 좋았구나 하고
    공감하는게 좀 뿌듯해져서 ㅋㅋ
    더 써야겠다 하는 마음을 먹게도 해주기
    때문이지요.

    아무튼 동시성 보는 사람들이
    잦아져서 와우 천사가 열싐히
    토킹어바웃하나봐:..!!!

    생각이 듭니다.

    너무 신기하죠 엔젤넘버 ㅎㅎ
    저도 알게되니 신기했어요.
    수호천사가 숫자로 이야기를 하다니
    너무 재밌고 즐겁네요
    하하하

    오늘도 즐거운 하루들 되시길:)
    감사합니다.

    '엔젤넘버' 카테고리의 다른 글

    0000엔젤넘버  (0) 2020.06.16
    5858엔젤넘버  (1) 2020.06.14
    7070  (0) 2020.06.08
    444엔젤넘버  (0) 2020.05.31
    111 엔젤넘버  (0) 2020.05.25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