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좋은꿈 꾸는 방법
    좋아하는 것에 대한 취미생활 2020. 5. 4. 15:29

    최근에 시전한 방법이고 저만의 팁인데요
    저의 블로그를 놀러오는 분들에게만 알려드리는
    팁입니다요 아주 공짜 프리로 알려드린답니다요

    아침에 일어나서 태양이 방을 따뜻하게 하는 그시즘에
    꼭 깨서 깨자마자 태양을 보고 고마워축복해정화해 사랑해요 하고 다시 자러가봅시다

    저는 그러고 나서 좋은꿈 꿨어요 100프롭니댜
    아니더라도 확실히 그럴확률이 큽니다
    아나 천재야 역시 아침에 일어나면서, 세상은 흙이 가득해 나는.. 부자야.. 나는 부자야..!하고 일어난 나답죠?
    그날 마루에서 자느데 아빠가 뭐하는거냐며...
    일어날시간이라 깨워주시는데 뭐하는거얕ㅌㅌㅌㅌ

    깨어나면서 웅얼웅어루나는 부자다 나는부자야
    이러고 일어나니 쟤 뭐지...?

    저도 모르게 그만 호호호...

    아주 쉬운 비법이니 좋은 꿈 꾸시는데 도움되시면
    좋을것 같아요 고마워요 오늘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신성길 부유길만
    걸으세요~:) 다 잘될거에요 ㅎㅎㅎㅎ

    태양보몀 저는 힐링+에너지 충전이되어서 ㅎㅎ
    아침에 맞는 태양은 너무 신선하고 프뤠시 하고
    신성하고 기분이 너무나 좋으아여😂

    함정은 아침에 태양맞으려 깨어야하는데 더 자는..
    새벽태양이 젤 좋은거 같기도 하구요 아무튼 무족건
    아침태양보고 감사하는거 침대에서 내려오기전
    발이 땅에 닿기전에요 감사해요 하고 내려오기😊

    그리고 태양보고 고마워 사랑해 축복해 정화해 하며
    다시 잠드러가기 그러면 태양짱이 축복꿈도와주나바요 ㅎㅎㅎ 참 사랑스럽죠? 신님처럼~ 룰루랄라

    그러니까 부자도 되게 해주겠지뭐 ㅋㅋ 아냐 난 부자야

    아무튼 이만 가볼게요 ㅎㅅㅎ 어린이날이니
    책을 더 리뷰할 수 있겠습니다 ㅎㅎ 요번엔 꼭
    리뷰더 하러 올게요 ㅎㅎ 고맙습니다 그럼 이만
    또!:) 바이바이~~^^

    '좋아하는 것에 대한 취미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천사  (2) 2020.06.05
    기분 좋아지는 방법  (0) 2020.06.05
    E2양자역학  (0) 2020.04.28
    엘사이름  (2) 2020.04.28
    간략 자각하는 방법 팁  (0) 2020.03.06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