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증거를 기록하기!
    구매한 서적 내용 정리 2020. 7. 26. 23:11

    끌어당김의 법칙 증거 기록장을 만들면 더 강한 믿음과 기분도 즐거워진다! 당신이 원하던 일이라면 무조건 기록하라!!! 증거를 기록하면 기분도 업!!

    증거를 목격하면->의심의 감소!!

    “이젠 정말 믿을 수 있어!”

     

    “그래, 이제 믿을 수 있어!
    증거를 봤으니까.”

     

    믿기의 과정을 더욱 신뢰하게 된다.
    확실한 증거가 나타날 수록 의심은 더 줄어들며!


    의심이 없어야 원하는 것은 더 빨리 이뤄진다.”

     

    경험 증거를 적자.

    Ex) 무료 커피쿠폰을 받았다.
    음료를 무료로 사이즈업 해서 마셨다.
    할인30%된 상품을 구입했다.
    누군가가 내가 먹고 싶던 점심을 만들어주었다.
    원하는 이상형의 모습이 티비에 나왔다.
    바라던 사람이 연락이 왔다.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왔다.

    의식적으로 진동이 올라갈수록!🔝
    바라는 삶은 더 가까워진다.🔜

    그것도 매우 빠르게!
    계속 진동을 의식하자.
    계속 긍정적이고 낙관적이게 생각하자.

    당신의 버블의 움직임은 더 가깝고 빠르게
    나타날 것이다.

    믿기의 표현 방식

    ⚫️ 즐거운 마음으로 증거 확인.
    🟣 끌어당김 법칙 증거 기록.
    🔵 감사하기.
    🟢 “나는 ~하는 중이다.” 표현 사용.
    🟡 “~하기로 했어.” “꼭~할거야.”사용.
    🟠많은 ~가 일어날 수 있다.” 표현 사용.
    ️🟤정보를 원하고 구하기.
    🟪 끌어당김 상자 만들기
    🟧 빈공간 만들기
    🟨 끌어당김의 법칙이 해결하게 두기.


    “끌어당김의 법칙이
    내 주변의 모든 상황을
    조정하고 움직여 결국
    내가 원하는 것이
    이루어질거야.”

    〰️



    “걱정할 필요 없어.
    끌어당김의 법칙이
    알아서 해결해 줄거야.”

    〰️

    ✔️

    그건 네가 걱정할 일이 아니야.
    끌어당김의 법칙이 알아서
    해결해 줄거야.

     

    나는 매일 잘되어 가고 있어.
    당연하게 잘될거야.
    당연하게 잘풀릴거야.
    해결이 어떻게 되는게 아니라.
    해결된다는 생각에만 생각하면
    알아서 해결 되니까.”

     

    오늘도 나에겐 좋은일만
    가득 일어났다.
    내일은 더 좋은일이 가득하겠지.
    너는 아니?

    내일은 오늘보다 더 좋은일이
    펼쳐질거란걸.
    지금 네 눈앞에 펼쳐지기
    시작했단다.

    행복과 사랑과 축복의 길이.
    매일 오늘보다 더 행복할거야.
    매일 오늘보다 더 축복이
    넘쳐나겠지.

    네 앞길엔 그런것만
    가득할거란다.
    기쁘지 않니 매일이?

    당연한 축복을
    감사하며 더 많이 누리렴.
    앞으로의 네길은
    축복의 빛이 넘쳐날테니까.”



    “내 앞길에는
    매일의
    축복이 넘쳐난다.”



    “나의 오늘은 매일 더
    행복해져 가고 있다.”

    “사랑이 넘치고
    기쁨이 넘치는 매일
    오늘은 더 행복했고,
    내일은 더 기쁜 하루가 되겠지.
    매일 매일 더 행복한 나날만이
    펼쳐지는 매일을
    나는 오늘도 축복한다.”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축복하며 축하합니다.
    매일의
    평안과 기쁨이 넘치는 오늘이 된 내옹꾸러기
    여러분들 매일의 평안함과 따뜻한 포근한
    시원한 하루를 맞이하는 하루를 축복하며,
    이만 저는 가보겠습니다.

    새로운 천사책을 샀습니다.
    언제 올지는 모르겠어요. 그리고 다른 책도 샀어요.
    일단 보고 또 리뷰를 하는걸로.
    일단 지금은 감사쪽에 집중하느라 시크릿 위주를
    읽고 있습니다. 좋은 내용 다 메모중^^;
    메모하고 또 기록하다가 리뷰하는 것으로:)
    함께 좋은 행복한 미래를 가꾸어가 봅시다~^^

    행복하고 예쁘고 아름다운 글들만 보시길 바라는
    한량의 블로그에 오시며 매번보러와주시는
    분들 모두에게 감사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기쁜 꿈만 가득 꾸시길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이만:) 굿굿 축복축하~:)
    매일 난 행복해
    어제보다도 더! ㅎㅎ
    매일 증거가 가득 생기는걸?
    오호라! 곧인가바!:) 기쁜 매일이야 감사해!
    아 오늘로 몇번째냐..6천번짼가요..ㅎㅎ
    오늘하면 7천번째 확언 감사데입니다.
    곧 만번 터지겠네요 웃음^▫️^
    만번 같이 가봅시다 꾸러기친구들 ^^
    함께 만번 가즈아아아아아아!!! 굿밤되어요 뿅!

    '구매한 서적 내용 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죽은 자들이 알려주고 싶어 하는 10가지  (0) 2020.08.02
    분석정리  (0) 2020.08.02
    절대기도의 비밀 3  (0) 2020.07.16
    나는 천국을 보았다 두번째 이야기  (0) 2020.07.13
    절대기도의비밀  (0) 2020.07.07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