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크릿 리뷰
    구매한 서적 내용 정리 2020. 11. 29. 22:38

    시크릿 리뷰!
    믿기 의식하기 내려놓기!
    ~ 하기를 바란다.~ 였으면 좋겠어. 같은 말투 언어 생각은 X


    💜이미 ~ 가 되었다 O
    느끼고 생각하고
    그것을 바라고 믿어야 함.

    ^_^

    소망을 이룬 모습거울에 비치게 해야 이치에 맞지 않겠는가? 아직 이뤄지지 않았다는 생각이 남아 있다면, 여전히 ‘이뤄지지 않은 상태’ 를 끌어당기게 될 것.

     

    반드시 이뤄졌다고 믿어야 한다.

    이미 얻었다고 믿어야 한다.


    이미 받은 사람과 같은 신호를 전송해야만 그것이 삶에 나타날 것이다.


    💜그러면 끌어당김의 법칙이 모든 상황과 사람과 사건을 움직여 소망을 이루어준다.

    🤗휴양지에 예약하거나, 신차를 주문하거나, 집을 매입할 때, 당신은 그것이 자신의 소유가 된다는 사실을 안다.

    ✔️동시에 다른 휴양지에 예약하거나, 다른 차나 집을 또 사지는 않는다.

    ✔️복권에 당첨되었거나 막대한 유산을 물려받았다면, 실제로 돈을 받기 전에도 그것이 당신 것임을 안다. 당신 것으로 믿으라는 말은 바로 이런 느낌을 말한다.

    🟡이미 받았다고 믿으라는 말 역시 바로 이런 느낌을 말한다.

    소망이 이뤄졌다고 느끼고 믿음으로써 그것이 당신 것이라고 주장하라.

    그렇게 할 때 끌어당김의 법칙이 상황과 사람과 사건을 움직여 소망을 이뤄줄 것이다.

    믿는 척 하라! 아이처럼.
    그런 척 해보라.💖

    🙏원하는 게 이미 당신에게 있는 척 해보라.
    그러면 정말 이미 받았다고
    믿기 시작하게 될 것이다.

    🥰지니는 지배적인 생각에 반응한다.
    그렇기 때문에 요청한 뒤에는
    반드시 계속해서 믿어야 한다.

    믿어라. 이뤄졌다는 믿음이
    바로 당신의 가장 큰 힘이다.🤗

    당신은 원하는 건 무엇이든 얻을 수 있다.❣️

     

    생각으로 그것의 틀을
    만들어낼 줄만 알면 된다.


    더 큰 창조력이 당신을 통해 흐르도록
    채널을 열어두면 된다.🥰💕

    우주는 스스로 바뀌어가면서 당신의 소망을 이루어줄 것이다.🤗


    ——- ————————————————-


    오늘도 더 행복하시길 바라요 ㅎㅎ
    매일매일 충만한 행복 신성 축복 부유를
    누리시길 축복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그럼 또 나중에 올게용
    이만 가볼게영!
    뿅!:)

    '구매한 서적 내용 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금술이란 무엇인가? 리뷰  (1) 2020.12.31
    기적수업안내서 리뷰  (1) 2020.12.06
    악은 무엇인가?  (0) 2020.11.22
    더 시크릿 (사랑 부분_) 리뷰  (1) 2020.11.15
    시크릿책 리뷰  (1) 2020.11.08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