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의 알고리즘..
    좋아하는 것에 대한 취미생활 2021. 1. 6. 13:02

    최근 싯다는 미니어쳐를 보게 되었는데..
    여차저차 어느분이 미니어쳐 생수병을 만드는 것을 보고.. 삼xx브랜드.. 냉장고에 넣는거까지 보면서

    저거 뚜껑 따서 안에 진짜 물까지 되어있는 리얼리즘 미니어쳐면 되게 신기하겠다 같은 잡생각을 잠깐했었습니다.
    따라란....따라란.

    그리고 궁금해하긴 했는데 다른거 구경하느라 잊고 있었고 ㅋㅋ 잠들기 전에는 보고싶은걸 마음에 넣겠다며 보고 잤는데

    결과는?
    ???????
    꿈의 알고리즘 호기심을 선택했습니다.
    잇츠유! 셀렉! 당첨되셨습니다!

    갑자기 꿈에서 조그만 오토바이자전거를
    두명이 타고 경주하며 가다가 어느 집에
    들렸는지 아무튼 냉장고를 열어보니
    생수병친구들의 뚜껑이 죄다 따여있었슴..
    ㅇㅋㅋㅋㅋㅋ 물아이에 없는것도 있었나..?
    거기까진 기억안나고 브랜드도 그곳...

    그래요 꿈의 알고리즘이란..
    정말 어이없음....

    내가 그렇게까지 미니어쳐 뚜껑을 따고
    싶었던 건가.. 진짜 물구경을 하고 싶었나
    무의식에 남아 있는 호기심을
    꿈속에서 죄다 따버린 것ㅋㅋㅋㅋㅋ

    물론 꿈속의 사이즈는 평소의 500미리
    정도 였습니다만...

    호기심이 무의식 꿈의 포인트 일까요...
    그렇게 선택되어진 호기심은
    아무튼 꿈의 에너지로 들어가서
    전부 해결했습니다.

    호기심을 갖고 잊어버리자!
    직접 보고 생각하는 것도
    무의식에 아주 좋은건가봐!
    심상화..! 인가봅니다.

    이것이 바로
    무의식 차력쇼!!!!!
    한10-20개 생수병이었음!
    무의식으로 다 따버리는 이것이
    꿈&무의식&현실의 콜라보레이션
    따! 따! 따! 죄다 뚜껑을 따버린...^^

    아무튼 대충 무의식이랑 꿈의 동시성
    이기도 하네여 ㅎㅎ 대충 뭔가 감이 오죠?
    꿈이랑 현실이랑 생각이랑 이어진것
    =에너지 라고도 보면 되겠네요!

    에너지는 역시 가볍기에 현재 미래 과거
    동시에 이어지는 키워드인것 같기도 합니다.
    아무튼 여러가지 생각하고 적어두고 있어요 ㅎㅎㅎ

    아무튼 신기하고 어이없던 꿈이기도 하고
    잠재의식 무의식에 관련된 이야기여서
    ㅎㅎ 간만에 이야기를 가져왔습니다 ㅎㅎ

    다들 행복하게들 지내고 계신가요?
    겨울이라 너무 춥네영..
    다들 따뜻하게 잘 입구 맛나게 잘 먹고
    겨울을 잘 버텨내 봅시다.
    겨울엔 귤이 제철! 고구마 제철!
    호빵의 제철! 찐맛탱입니다!

    겨울이 지나가면 봄이 찾아오네요!
    또 봄이 오는 걸 보면 참 시간이 빠르구나
    싶어요 ㅎㅎ

    다들 새해에 좋은꿈 많이 꾸시구
    좋은일 가득 매일 일어나고 더 풍요롭고
    부유한 한 해가 되시기를🙏🏻

    오늘도 더 건강하고 행복하시고
    축복가득한 하루 되어요🥳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그럼 이만 가볼게요~
    또 신기한 무의식 관련일이 일어나면
    이야기 하러 오는 것으로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그럼 이만 호빵🤗🍠🥟🍦🍵🌰🍩🍊

    '좋아하는 것에 대한 취미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긍정적인 생각은 밥을 먹여준다.  (3) 2021.01.20
    언젠가는 된다!  (1) 2021.01.12
    아무튼 정리해보쟈  (1) 2021.01.01
    가위를 깬 마법확언..!  (0) 2020.12.16
    모든것은 에너지2  (0) 2020.11.24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