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긍정적인 생각은 밥을 먹여준다.
    좋아하는 것에 대한 취미생활 2021. 1. 20. 00:46

    E2 리뷰 - https://te-07-stellae.tistory.com/m/163

    E2 리뷰

    E2에 나오는 미래학자 아저씨는 유명한 사람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파산하고 실직하고 아저씨는 희망도 없는 사람이었는데 어느날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니 너무나 한심했다고 합니다. 그러한

    te-07-stellae.tistory.com

    긍정적인 생각은 뭐든 길을 열어주지만
    부정적인 생각은 밥을 줘또 쳐먹여주지도
    않으며 인생의 슬픔을 느끼며 스스로를
    탓하게만 한다.

    이왕이면 밥을 주고 간식을 주고 선물을
    주는 긍정적인 마음과 생각을 하자.
    인생 살면서 안좋을 때도 가끔씩
    일어날 지언정, 그때마다 부정적인 생각에
    회로가 빠지면은 답도 없고 무궁한 회오리의
    감정만이 빠져버리게 된다.

    아무것도 아닌 상태로 만들 뿐더러
    본인의 능력까지 퇴화시킬지 모르는

    부정친구는 발로 뻥 까버리자!


    아임 싸커 월드챔피언!! 멀리멀리
    쳐까버리자!!!!


    긍정적인 생각은 답도 주고
    문제도 해결해준다.


    당신의 인생은
    사주가 점쟁이가 말하는 대로
    정해지는 것이 아니라.

    오로지 당신이 정하고 선택하고 만들어 가는 것이다!

    그 누구도 당신의 인생을 이렇다고
    정하고 만들어내고 지정하고
    이거야!! 라고 할 수 없다.


    오로지 나 자신 말고는!!!!

    —-—•——•—-—•——•—-—•——•—-—•——•—-


    누가 당신의 삶을 보고 뭐라고 하며
    그렇게 살아서 되겠냐고 하면!!



    잘살고 잘되고 행복할 건데요!!!!
    라고 해주자!!!!


    남의 해피인생 신경쓰지말고
    니인생이나 신경쓰세요!!!!!!


    —-—•——•—-—•——•—-—•——•—-—•


    내인생 내가 산다는데 뭐라카냐!!!!! 안되는건 없다!!!!!


    남의 인생 말고 본인이나 잘사시라고 웃으며 말해주자!

    어차피 저는 잘되고 있거든요!


    💜💜💜💜💜💜💜💜💜💜💜💜💜

    이글을 본 당신은

    당연하게 잘될사람이니
    개소리는 신경쓰지말고 내 갈길 신나게 가자.


    자 외치자!
    잘된다 잘되어가고 있다 잘되었다.
    나는 매일매일 잘되고 있지!


    오늘도 너무 좋은일이
    가득했어!!!!

    축복어린 내인생 모든게
    다 잘되는게 당연하지!!!!!!


    나는 매우 행복할거고
    매일 즐거울거야!!
    당연하게 잘되는
    나는 사랑스러운 사람!!!



    나는 최고로 러블리하고
    멋지고 아름답다
    나는 나자체로 아주
    빛나는 사람!!!


    당연하게 나는
    풍요롭고 잘되었다!!!

    나는 존나 아름답고
    존나 개 풍요롭고
    우주에서 개짱이다!!!!!!!❤️

    우주에서 엄청나게
    사랑받는 사람이다.💕

    신은 당연히 나를
    너무 사랑한다.💜


    우주도 나를 너무 사랑한다.💖
    수호천사도
    나를 너무 사랑한다.💙


    세상도 나를 너무 사랑한다.💛

    나는 사랑받고
    축복받고 행복한게
    너무나 당연한 사람!!!!!🧡


    아임 쏘 축복 그자체 !!!!!!
    사랑 그자체!!!!
    풍요 그자체!!!!

    존나 개짱이다!!!!!!!!
    개멋진 존재!!!!!
    다잘되고 다잘풀리는
    자다!!!!!!


    💜💜💜💜❤️❤️❤️❤️🧡🧡🧡🧡💛💛💛🙂💛💛💖💖💖💙💛💛🧡🧡❤️❤️💜💜💜💚💚💚💚🤍🤍🤍🥰🥰😘🥰🥰😘🥰☺️☺️😆😆😆💜💜💙💜💙💜💙💜💙💖💙💖💙💖💙💖💙🥰🥰🥰😆🧡❤️


    축복합니다~~~~
    다 잘되고 있어여!!
    잘될것이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항상 더 행복하고
    풍요 가득하세요~~~~~~💜

    '좋아하는 것에 대한 취미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위에 뜬다라는 것은  (0) 2021.02.09
    유체이탈 하는 서적  (0) 2021.01.21
    언젠가는 된다!  (1) 2021.01.12
    꿈의 알고리즘..  (1) 2021.01.06
    아무튼 정리해보쟈  (1) 2021.01.0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