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말은 에너지
    구매한 서적 내용 정리 2020. 4. 22. 00:24

    공감💖는 글쓰는것에 힘이됩니다.🥰
    공감 눌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이 선호하는 양질의 글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소히 보러 오는 분들이 생기고 있네요 ㅎㅎ

    환상쪽을 쓰려다가 오늘 눈에 들어온 글이 이쪽이어서
    이쪽으로 쓰게 되었습니다. 글이 늦은 이후는 급체..했습니다^^;;

     

    정말로 말은 에너지로 이루어져 있다. 되풀이해 반복하는 말은 한 사람의 생각과 ‘개인적 창조 과정’에 장기적인 영향을 미치는 사고 체계를 만들 수 있다.

    나는 희망한다.”라는 말을 “나는 매우 확신한다.” 라는 말로 바꾸겠다고 결심하라.
    모든 것이 완벽한 순서에 따라 일어날 것이라는 “신념을 가진다.” 라는 말로도 바꾸겠다고 결심하라.

    이후 희망한다를 어휘에서 차츰 없애 나가면서 “나는 확신하다.”나 “신념을 가진다.”를 “나는 안다”로 교체하라.

    나는 안다’의 에너지를 의식적으로 불러일으키도록 노력하라. 특정한 결과를 점점 더 적게 요구하고, 어떠한 결과가 일어나든 점점 더 긴장을 풀라. 나는 이런저런 특별한 결과가 일어나기를 ‘희망한다.’ 또는 ‘확신한다’를 ‘🙆‍♀️나는 모든 일이 결국 완벽하게 될 것임을 안다.’ 로 대체하라.

    말하거나 생각할 때도 당신의 말에 느낌을 더하라.
    특히 어떤 것을 의도적으로 체험하기 위해 당신의 말과 생각을 이용하고 있다면 더욱 그렇게 하라.
    느낌은 영혼의 언어이다.
    당신이 체험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우주와 이야기 하라. 특별히 얻고싶은 구체적 결과가 있다면 말과 느낌을 사용하라.

    시각화. 느낌이라는 황금 트리오는 내가 찾은 강력한 조합이다. 기대와 요구를 놓아 버려라.

    당신의 바람을 말했다면, 이런저런 식으로만 일어나야 한다는 생각을 모두 내려놓으라. “이 점에 대해 혹은 더 나은것에 대해 신께 감사드립니다.” 라고 말해라.
    - 신이 말한 것 중(책)

    말이라는 것은 힘이 있다고 합니다.
    생각 또한 마찬가지겠죠. 모든것은 에너지니.
    어떠한 생각을 먹는가. 하는가. 의식적으로 되돌아 봐야 할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어느 책에서나 그런이야기를 하더군요.
    말은 에너지가 있다.
    당신의 오늘의 마음먹기는 내일이 달라지게 하는
    원동력입니다. 오늘 마음먹고 자신에게 말해주세요.
    너의 오늘은 매우 행복할것이고, 행복했어. 그리고 행복을 찾아서 잘 가고 있는 중이다. 행복하고 있어.

    이렇게 계속 얘기하면
    정말로 바라는 행복에 가까워져 가고 있게 되니까요.

    당신의 오늘의 평안함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불안을 정화합니다.

    오늘도 내일도 안전하고 행복할 것입니다. 행복했습니다. 지속적으로 자각해주세요. 어떠한 기분인지.

    곰돌이 푸가 이야기하죠.
    오늘의 기분은 행복으로 정할래

    행복함을 축복합니다.
    오늘도 행복이 넘치는 하루가 되시길.
    감사합니다.

    그럼이만
    또!:)

     

    '구매한 서적 내용 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E2 리뷰  (2) 2020.04.24
    E2  (0) 2020.04.23
    분리라는 착각  (4) 2020.04.19
    빛과 어둠  (2) 2020.04.11
    악마와의 수다  (0) 2020.04.06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