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확언
    인생 2020. 6. 30. 23:39

    나는 매일 매일
    더 완벽해지고 있다.

     

    나는 운이 좋다.
    자꾸 좋은일이
    매일 매초마다 생긴다.

     

    신의 기적이 일어났다.
    신의 축복이 가득 생겼다.



    내게 있어서
    행운과 축복은
    숨쉬는것과 태양이
    아침에 뜨는것과
    같이 너무나 당연하다.



    나는 완벽하고,
    나는 행복하다.
    나는 성공했다.
    나는 바라는 모든 것을 성취했다.
    나는 풍요롭다.
    나는 건강하다.
    나는 여유롭고 기쁨이 넘친다.

    모든일이 다 잘되었다.
    모든 것은 완벽하다.
    모든일은 다 잘풀렸다.
    점점 더 건강해지고 있다.
    점점 더 풍요로워 지고 있다.
    바라는 소원이 다 이뤄졌다.

    나에게 풍요로움은 공기와 같이
    자연스럽게 가득하다.

    내리는 비처럼 내게 풍요로움은
    한 가득 풍족하다.



    나는 긍정적이다.
    나는 행운아다.
    나는 행복한 사람이다.
    나는 영감이 넘치는 사람이다.



    나는 오늘도
    나의 일을 완벽하게 해냈다.
    오늘도 나의 하루는 완벽했다.

    하루종일 기분이
    좋은 일이 생겼다.
    내 주변에는
    사랑스러운 사람들이 가득하다.


    나는 어딜가나
    사랑스러운 말을 듣는다.

    길을 가다가도 내게 필요한 단어가
    있으면 내게 들리고,

    내게 필요한 것은 알맞은 때에
    당연하게 온다.

    우주는 풍요롭고,
    여유롭고, 사랑이 넘치며,
    내게 올 것도 넘치게 많다.

    나의 건강은 10대보다 더 건강하고,
    매일 리즈를 찍는다.

    나의 행복에너지는
    하루가 갈수록 더 많이 발생된다.
    하루가 지날때마다 두배 네배 증가한다.

    세상에는 사랑이 가득차고 있다.
    사랑의 에너지가 세상을 채웠다.
    세상에는 사랑스러운 사람들이 많다.

    사랑의 에너지가 세상을 가득 채웠다.
    오늘도 행복하고 내일은 더 행복했다.
    어제도 행복했고 오늘은 더 행복했다.

    매일매일 감사함과 행복함이
    가득일어나는 매일이다.

    우주는 늘 내게 선물을 준다.
    우주는 사랑이 많고,
    내게 늘 최고의 것들을 가져다 준다.

    가장 좋은 때에,
    가장 좋은 곳으로 갈 것이다.

    가장 좋은 때에, 가장 좋은 일들이
    연달아 일어났다.

    세상은
    매일 매일
    나를 더 행복하게 해준다.

    우주는 늘 최고의 것을 준다.
    곧 우주는 선물을 줄 것이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하 책리뷰는 내일 마저 올리는 것으로 할게욥! 오늘도 기분 좋은 밤되세요~ 날씨가 밤이 되니 조금 쌀쌀한 것 같기도 하니까요 따뜻하게 주무시고 잘먹고 언제나 행복합시당~~~ 아 끌리는 책 사고 싶었는데.. 절판되었대서 유감이에요.. 그래서 중고로 살까 고민중인데 요근래는 웹북이 너무 편해서 ㅋㅋ
    흠.. 일단 그냥 남들이 올려준 글부터 차근차근 보는걸로 ㅎㅎㅎㅎ 확언은 점점 나아지고 있는 것 같죠?? 이제 더 확언의 마스터가 되어보겠습니다..!! (여태껏 산책에 한 줄씩만 따도 좋을텐데... 크크..)

    오늘도 좋은 꿈들 가득 하시구 오늘도 행복했으셨던 하루가 되었다고 생각하겠습니다요~~~ 내일은 오늘보다 더 많이 축복 넘치고 행복 가득한 하루가 되어따!
    추카추카! 축하합니다~~~ 축복합니다. 더더 행복이 넘치고 기쁨이 가득하신 매일이 되시기를~~~

    오늘도 축복 가득한 선물 가득한 꿈되시길.
    심심하시면 확언자각 외치며
    잠을 자봅시다~~~

    “우주야 우주의 사랑을 느껴보고 싶어!”
    요런것도 좋구영ㅎㅎㅎ

    “우주야 나는 선물을 가득주렴!!!!”
    ㅎㅎㅎㅎㅎ
    오늘도 행복 가득한 꿈여행 되시길!
    오늘도 행복가득하셨길:)
    내일은 더 가득 행복하세요~~

    늘 감사합니다^^

    좋은꿈 밤 되세요~~~
    그럼 이만 굳굳 밤밤~~
    해피 축복:)😊

    '인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어나열  (0) 2020.07.02
    하고싶은 대로 해도 된다  (1) 2020.07.02
    핫도그  (1) 2020.06.29
    세상은 하나  (0) 2020.06.29
    에고고  (0) 2020.06.27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