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생이란..
    인생 2020. 7. 14. 10:33

    어제는 딱 I am that을 썼죠 ㅎㅎㅎ
    혹시 단어를 보고 막 무언가 떠올랐나요?
    무언가 의미가 느껴지셨나요? 그렇다면 빙고!!
    나는 그것이다. 라는것은 모든 것이 될 수 있어요.
    말그대로 세상의 진리라고 해야하나 답인것 같습니다. 모든곳이 천국이라면 나는 그냥 천국에 있는 그것이며 신의 한 조각인 우린 신이라고도 볼 수 있죠.

    모든 말이 다 되는 것이 I am that. 입니다.
    No more anything needs.Thats All.
    더이상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것. 그것은 모든것.

    당신은 우리는 모든 완벽한 애니띵 올입니다.
    모든것 무언가. 완벽한 것이죠 부가적인 이야기가 더이상 필요가 없는. 그런것입니다.

    더이상 뭐가 필요한가요. 여기가 이미 천국이라고 생각하면 당신에게 축복이 가득 쏟아져 내리고 있다는 것을 안다는 것인데. 사랑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면 모든 것이 신의 축복이자 사랑인 에너지인게 되버리죠.

    예시를 들어드리겠습니다~^^
    제가 아담이브 하면 좀 놀라는거 아시나요? ㅎㅎㅎ
    열심히 읽어주시는 꾸러기분들은 알지도 모르겠어요.

    혹시 처음 이야기를 듣는 사람도 있을테니 또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

    사이비친구 덕분에 성격공부가 아닌 성경공부를 할 뻔
    이래서 말장난 조심해야 하는겁니다. 한 글자로 아이에 의미가 바뀌어 버리니까요... 덜컥 낚여버린 것이어따!

    아무튼 그친구가 알았던, 그 미친여자는 제게 저의 이십대 초반의 시절에, 심리를 가르쳐주겠다며... 성경책을 빼서 아담과 이브를 읽히게 하려고 한 적이 있어요..
    저는 부리나케 바쁘다고 바로 튀었습니다....... 성격이 아니라 성경공부였던 것입니다요 말장난하는 주둥아리를 그냥.. 같은 과격한 용어를 사용해버렸네요 뭐.. 가끔 욕도 하니까 괜찮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그 시반 성격공부 페이크 성경공부죠.로 대체 어떻게 MBTI 아담 앤드 이브를 해주려 했던지 오히려 지금은 궁금하네요 ^^ 아담은 말이죠! 이브는 말이죠! 사과를 먹어버리는 이아이는 호기심둥이!!!! 이런걸까요(웃음) 아무튼 화들짝 그 아담 이브만 보면 저는 저절로 사이비새끼 ... (욕욕욕) 등등이 떠오릅니다. 휴 화내는 것은 좋지않아요 릴렉스하자 나..^^

    그니저나 여기서도 우리의 (내) 사과쨔응을 MBTI에서 빼버린것은 아니겠지 싶고.. 가만히 있는 얌전한 아인 무슨 성격이람...아무튼 중요한 것은 이게 아니고~~~

    아담이브라는 이야기를 들으면 누군가는 성악설(?)이라던가를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어요. 저에겐 사이비입니다. 대충 눈치 채셨나요? 이미지라는 것이 되게 그 감각이 꽤나 오래갑니다. 편견이기도 하구 우리가 가진 생각에 의해서 이미지가 만들어 지기도 하니까요. 아 이걸 뭐라고 말하는데 까먹었음.... 예전에 편견 관련해서 뭐라고 글쓴게 있는데 아무튼 그러한 거라고 보시면 되요. 이미지마다 느끼는게 다르죠.

    사랑에도 사람들이 느끼는 사랑의 느낌이 다르듯이요. 동물 귀여워의 사랑과 아이귀여워의 사랑 사랑하는 애인과의 사랑 사랑스러운 가족과의 사랑 귀여운 나의 동물의숲 동물친구들 귀여워하는 사랑 아끼는 전자제품 자동차를 향한 사랑

    세상에나 사랑느낌이 이렇게나 많았나요. 단어 하나에도 무한가지의 이미지로 바뀌기 때문에 아무튼 이미지랑 감정이란건 꽤나 재밌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야기 하려고 하는 것은 행복하기 위해서도 행복을 만들어 낼 수가 있다? Yes입니다.


    예전에 책에서 컬러 실험을 한 이야기를 본 적이 있어요. 오늘 빨간색을 찾는거야 빨간색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색이니까 빨간색을 찾으면 나는 행복해지는거지! 혹은 즐겁고 기뻐지는거야! 왜냐하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색이니까!

    이런식으로 좋아하는 색을 걸어두고 시크릿을 하는거에요. 그리고 그것을 보면 파블로스의 실험처럼 행복해지는거죠. 아 이것은 신의 축복이구나. 하면서 느껴보세요.
    재밌을거 같지 않나요? 전 좋아하는 색이 없어요 싯다님.. 이라면 그런 님들을 위해 내가 정하겠음! 녹색을 혹은 핑크색을 보면 당신은 행복해지고 사랑받고 있음을 알게 되는 것이다! 신의 사랑과 천사의 사랑을 가득 받고 있음을 당신은 알게 되고 사랑받는 행복의 감정을 느끼게 된다!

    자 제글부터 시작입니다 :) 오늘하루 신이 주신 축복을 온전히 누려보고 행복해보는 것이 제가 주는 숙제!

    오늘하루 온전히 사랑한다는 기분을 느껴보아요. 당신은 녹색으로 된 간판을 찾았다. 당신은 행복한 느낌을 갖게 된다. 천사의 사랑을 온전히 알게 되고 느끼게 된다.

    당신은 핑크를 찾았다. 팡팡튀는 듯한 신의 신나는 사랑을 알게 되고 받게 된다. 핑크색의 자전거를 발견했다. 벌써? 빠르다. 바로 이런게 신의 축복이 가득한 것이다.

    이미 가득 와있고 지금도 내리고 있으나 의식하는 내가 눈으로 그 사랑을 눈을 감고 바라보지 못했기에 축복을 몰랐던 것.

    의식하는 주체가 의식하고 인식하는 순간 보이는게 달라지고 다른것으로 가득차버립니다. 정확하게는 원래 가득했던 것을 한가득 느낄 수 있게 되는것이죠.이 물리적 우주에서는 인식하는 인간의 감정 에너지 생각 행동 모두다 중요한 것 같더라구요. 그러니까 의식하고 행동하고 느끼기 시작하면 그러한 세계가 펼쳐지는 것이죠 ㅎㅎㅎㅎ

    오늘은 영감이 떠올라서 글을 쓰게 되었어요. 천국다녀온 임사체험분의 이탄책을 읽고 일탄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여러가지 영감이 떠올라야 역시 글을 쓰는게 즐거운것 같아요. 매일 즐거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하하

    오늘도 행복 가득하시길 감사합니다.
    축복된 삶을 가득 누리시는 삶을 살게 되심을 진심으로 축복하고 축하드립니다. :)

    또 영감이 들면 어제같은 영어 문장 하나 딸랑 떨구거나 확언용으로 글 하나 쓰고 갈게요~~
    어제 글을 보고 오늘 기도하는법에 관련된 글을 읽으신 분이 있으신 것 같아요. 기분좋네여 하하 소소하게 의사소통이 잘되어가고 있구나 하니 참 재밌고 즐거워요 ㅎㅎㅎ 소소한 것도 참 기분좋은 행복이네요 감사합니다~:)

    소소한 행복들이 가득하신 오늘도 기쁨이 넘치시는 날이 가득하시길~ 심심하시면 황금이미지 올려놓은것도 보면서 황금의 축복의 신의 사랑에너지가 이런 기분 느낌이 쏟아지는 구나 하시면 더 좋을것 같아요. 명상하실때도 이미지를 떠올리면서 하시면 더 빠른 사랑에너지를 받을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서 적게 되었습니다 하하하

    오늘도 재미나고 행복한 것 가득 누리시길:)
    우리는 행복하기 위해서 태어난 것이니, 마음껏 행복하고 즐겁게 잘 배우고 다시 위의 천국의 세계로 잘 레벨업 해서 나중에 돌아갑시다 :)

    진정한 사랑을 가득 누리시고 매일 행복하게 되시길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이만 슝슝~:)

    Iam All.

     

    Iam That.

     

    That’s All.

    '인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든것  (0) 2020.07.15
    유우머  (0) 2020.07.14
    Iam  (0) 2020.07.13
    천국  (0) 2020.07.13
    소소한 행복  (0) 2020.07.07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