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천서적
    인생 2020. 8. 9. 20:18

    주말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ㅎ 저는 조금 컨디션이 ㅎㅎㅎㅎ
    그래도 지금은 좀 건강해졌습니다! 야호!!
    그럼 서적 이제 추천할게요^^

    🟨죽은자들이 알려주고 싶은 10가지
    🟨자각몽 꿈속에서 깨다
    🟨마이클로지에-끌어당김의 법칙
    🟨에스더힉스-유인력 끌어당김의 법칙
    이랑 사후세계 관련 서적 또 있었는데..
    그건 내일 마저 올려드릴게요:)
    그것도 좋구요.
    🟨나는 천국을 보았다 1편
    도 추천합니다.

    꼭 추천하는건 꿈관련 책인
    자각몽 꿈속에서 깨다입니다⭐️⭐️
    그거랑 최근에 본
    죽은자들이 알려주고 싶은 10가지⭐️⭐️⭐️
    이것도 강추합니다.

    자각몽책은 꿈공부와 무의식과 신성에 대해서
    공부하기에 좋아서 꼭 읽어보셨으면 좋겠구요.

    죽은자들이 알려주고 싶은 10가지는
    이번책인데요.그냥 심심해서 샀는데
    이게뭐람:) 너무나 좋은 내용이었는데요.

    작가가 제가 본 책들도 있었고 안 본책도 있는데,
    관련된 서적 공부를 많이 하셨더라구요.
    (시크릿책까지도..)
    그래서 제가 추천 하는 이유는

    총 내용 알짜배기?
    집합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다른 서적의 내용들도 꽤 많이 들어가 있구.
    제가 본 여럿 서적들이 액기스처럼 들어가 있어요 ㅋㅋ
    생각보다 너무 알차서 놀랐습니다.

    자각몽서적도 알짜배기라고 보시면 되요.
    이분이 꿈에대해서 연구를 많이 하셨고
    그 관련 외국 서적들도 많이 보고 도움받고
    글을 쓰셨습니다.

    개인적으로 기적수업 안내서도 추천드리고
    싶긴 했는데(절판됨..) 따흡..

    끌어당김의 법칙 에너지에 대해서 잘 설명해주
    책인 마이클로지에씨의 책도 정말 좋구요.
    예시가 개갑이에요 ㅎㅅㅎ 완추!

    끌어당김은 뭔데? 논리적으로 분석한
    이론서적으로는 유인력의 법칙니다.

    나는 천국을 보았다 1편은
    천국이 뭔데? 사후세계가 뭔데?
    신은 있어? 천사는? 에 대한 의문을
    해결해주어서 좋았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사후세계 역할극에 대해서
    설명해주는 서적도 추천해드리고 싶은데..

    그건 내일 마저 추천해드릴게요 :)

    일단 자각몽 강추!!!!
    그거랑 저 죽은자들이 알려주는 10가지도 강추!!

    신성에너지는 무엇인가? 에 대해서
    배우고 알 수 있습니다 ㅎㅎ
    자각몽을 꾸고 싶은 분에게도 도움이 되어서 좋아영<

    아무튼간 뭐든 직접 파봐야 되는 성격이라서 ㅎㅎ
    점점 더 감사하게 매일을 생각하며 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ㅎㅎ

    모든것은 이유가 있이 일어난다.
    우주는 사랑이 가득하다.
    신 또한 사랑이 넘쳐 흐른다.

    모든것의 안에는 사랑이 있다.
    신성이 가득하다.

    우주는 완벽한 계획을 지니고 있다.
    모든것은 신의 뜻대로.
    라는 이야기는 완벽한 계산이
    다 되어있는 이야기.

    나중에 보면, 아 그런 뜻이...
    할 정도로 우주의 계획은 완벽하다.

    모든 삶은 행복하려 태어났다.
    우리는 신에게 언제나 분리되어 있지 않고,
    함께이며, 무한한 사랑을 받고 있다.

    어느때나 우리는 혼자인 적이 없다.
    우리를 사랑하고 지켜주는 천사들은
    늘 나를 사랑하고 지켜준다.

    모든 삶은 다 배우고 영적으로 커지고,
    성장하기 위한 삶이죠.
    지나가는 풀잎의 바람조차도 신성하다.
    온 우주에서 신성하지 않은 것은 없다.

    모든 삶은 존중받고 있다.
    무엇이든 다 이유가 있다.

    신은 언제나 웃을 수 있는 행복을 준다.
    온 우주에는 사랑의, 신성에너지가 가득하다.

    어떠한 일도 신의 사랑안에서 보살펴져 있다.
    우리는 무한한 사랑을 가득 받고 있다.
    언제까지나 신은 우리를 사랑한다.

    이상입니다 ㅎㅎ
    행복하려 태어난 우리는 행복함과
    무한한 사랑속에서 있습니다.
    언제나 행복함을 감사함을 느끼며 살아가보아요.신만 생각하면, 신을 어디서나 찾을 수 있다.

    오늘도 행복함이 가득하신 하루셨기를.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매일의 우리는 더 많이 행복해져 가고 있다.
    우리는 언제나 완벽했다.
    우리는 언제나 더 기쁘고 행복할 것이다.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그럼 오늘도 축복 넘치는 꿈 가득하시길.
    뿅!:)

    '인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든일엔 이유가 있다.  (0) 2020.08.20
    야호!!!!  (0) 2020.08.18
    감사의 마음 가짐  (1) 2020.07.31
    진인사대천명!  (0) 2020.07.31
    어떠한 것도  (1) 2020.07.27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