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야호!!!!
    인생 2020. 8. 18. 10:26

    갓챠 다뽑았다...! 역시 집착 없는 마음 그것은
    리얼루...!! 갓챠를 뽑을때는 쉼호흡을 하며
    나는 아무 생각도 집착도 없다. 그리고 정 더 그러면 잠깐 가리고 뽑는다...! 그러면 뽑히는 확률이 올라가 뽑히었습니다....! 매번 갓챠하며 집착을 비우고 인내를 배우고 세상사를 배웁니다...!

    숨 호흡이 중요하구나..! 내쉬고 들이쉬고...
    후-하... 노집착은 뭐다..? 참사랑...💜
    집착이 없으면 뭐다..? 잘 이뤄진다...! 내맡김..!

    내맡겨라...! 이뤄지리라..!!
    고요함의 지혜를 읽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걸 조금 리뷰를 하며 스스로 참선을
    위한 마음으로 집착을 내비우고 감사하며..
    무아의 마음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으로..!
    이번주의 주제입니다..!

    나는 얼마나 고요하게 지낼 수 있는가..
    생각 하지 않고.. 와이파이를 끄고..
    오로지 책만 읽으며... 아무 생각 없이..
    글자의 의미와 돌의 이미지를 생각하며..
    고요하게 그 감정을 느껴보기로...

    그러다 보면 진정한 고요함의 마음에
    모든것을 흘려보낼 수 있겠죠..
    흘려보내는 것은 내가 바라는 것을
    다가오게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마음의 비움을 오로지 느끼며..
    나자신을 만나봅시다.
    나는 누구인가.. 나는 무엇인가...
    조용하고 고요하게 나를 찾아가는 시간이
    이번주의 주제입니다.

    함께 나 자신을 알아가 봅시다.
    오늘은 고요함의 지혜를 리뷰하겠습니다.
    오늘 오후 안으로 올릴게요.:)

    “집착을 내비우면
    반드시 바라는 것은
    손안에 들어와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


    이미 나의 손안에는
    바라는 것이 빛처럼 쥐어져 있지만..
    집착을 하려 계속 손에
    있는것을 쥐려고 하면..
    바라는 무언가의 빛은
    손안에서 자꾸 빠져나가려고 합니다.”


    나의 손안에 이미
    그것이 있음을 직시하고
    고요하게 바라봅시다.


    물은 흘러가고 흘러옵니다.
    물은 또다시 흘러가겠죠.
    돌멩이가 일으킨 작은 진동에도 변함없이.
    물방울이 호수의 흘러가는 진동에 똑-똑하고
    내려앉을 때에 조차, 호수의 흘러감은 여지없이
    계속 흘러갑니다.

    또한 기다랗고 굵은 빗줄기의 빗방울에도,
    물은 계속 흘러갑니다.
    고요함의 정점이란 그런것이 아닐까요.
    방해로 보이는 모든 것에서 조차
    태연함을 유지하고 나의 진정한 고요함을
    깨달아 갈 수 있는 것이겠지요.

    흘러감은 계속 이어져 갑니다.
    파도가 강하게 돌에 부딪혀서
    강한 진동을 일으키며 바다위에
    거품이 뽀골뽀골- 생길때 조차도
    계속 파도는 멈추지 않고 흘러갑니다.

    자연은 그렇게 주변과 상관없이
    흘러가고 또 흘러감을 반복합니다.
    어떠한 일이 일어나도 다시 흘러가겠지요.

    진정한 고요속의 나를 찾는다면,
    안 밖에서 일어나는 일에 나의 마음은
    흔들리지 않고 초연하게 흘러갈 것입니다.

    앞에서 밖에서 안에서 소용돌이 치는
    외부의 장난어린 자극은 그저
    완벽하게 고요를 찾아낸 나에게는
    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진정의 고요함이란 어느때에도
    흔들림 없이 풀처럼 이리 흔들리고,
    저리 흔들릴지어도 부러지지 않고,
    바람에 따라서 흔들리며
    고요하게 그렇게 그자리에 있는 것이겠지요.

    눈앞에서 일어나는 고요하지 않게 만드는
    일들에 휩쓸리지 않고
    진정한 고요를 찾아가는
    사람들이 되어봅시다.

    이미 당신의
    내면안의 나는 언제나
    고요하게 존재하고 있었으니까요.
    진정한 나를 만나러 가봅시다.

    진정한 나를 찾는다면,
    그 어느때에나
    침착하고 고요히 나를 위한 삶을
    제대로 누릴 수 있게 되겠지요.

    당신의 마음에도
    언제나 고요함의 진동이
    울려 계속 흘러가게 되기를
    바랍니다.

    함께 고요함을 찾아서
    여행해봅시다.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여행을요.

    그러한 여정을
    축복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함께 힘내어 봅시다.

    분명히 찾는 사람에게는
    길이 열리나니.

    길은 언제나 열려있음에
    무한한 공간이 펼쳐져 있음이라.
    찾는이에겐 반드시 문이 보이고,
    열리게 된답니다.

    그러면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
    당연하게도 오늘도 굉장히
    행복하면서, 나만의 진정한 고요함을
    가득 누리시는 하루가 되시기를.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그럼 이만 고요고요~~ 고고싕~

    '인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적수업내용 중.  (0) 2020.08.27
    모든일엔 이유가 있다.  (0) 2020.08.20
    추천서적  (0) 2020.08.09
    감사의 마음 가짐  (1) 2020.07.31
    진인사대천명!  (0) 2020.07.3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