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름다운 당신
    인생 2021. 1. 26. 01:43

    자려다가 영감이 떠올라서 그만ㅋㅋ
    우연찮게 블로그에 와주심에 감사합니다.
    당신의 오늘을 위한 글이에요.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 그 이상으로
    잘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처럼
    아무것도 못하는 사람인 것마냥 보일지언정,
    살아가고 하는 것 자체로도

    아주 경이롭고 아름답고 대단한 일을
    하고 있답니다.

    별 것 아닌 것 처럼 보이는 일 일지언정,
    아주 대단하고 잘하고 있어요.
    아주 훌륭합니다!

    오늘 왠지 칭찬 받고 싶은 날이었던
    그런 모든 그저 방문하게 된 당신을
    응원하고 축복합니다.💜

    당신이란 사람을 저는 잘 모르고,
    우연찮게 블로그에 들어왔을지언정,
    누군가는 이렇게 저를 통해서

    당신을 칭찬해주고 싶은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글을 쓰고 있어요.

    당신의 매일의 삶은,
    아주 훌륭한 매일이며,
    아주 멋있는 오늘을 살고 있어요.

    모두에게 수호천사가 있다는 사실을
    혹시 당신은 알고 계시나요!

    당신의 수호천사는 당신을
    아주 많이 사랑하고 있습니다.

    당신을 아주 어여쁘고 보석보다도,
    더 존귀하고 가치있게 여겨주고 있습니다.
    너무나 사랑하고
    사랑스러워 하고 있어요.💜

    “아니야 라고 말할지도 모르겠습니다만,”

    그런게 당연하답니다.”
    수호천사든 신님이든
    당신의 ‘존재자체로 사랑스러워하고,’
    당신을 응원하고 있답니다.🥳🥳

    당신의 하루가 어땠는지,
    저는 모릅니다.

    하지만 당신의 매일은 정말 멋지고
    아름답고 훌륭합니다.

    당신은 분명 더 행복해 질 것이고,
    지금처럼 당연하게 사랑받을 것이며,
    당연하게 더 풍요로워질 것이에요.

    우주에 대해서 여러가지로 생각하고,
    느껴본 바로,

    우리는 참, 사랑스럽게 여겨지고
    있었습니다.🥰

    참 멋진 하루를 보냈군요.
    매일 힘내고 있네요.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굉장히 아름답다고도요!

    힘내고 있구나.. 잘하고 있어요.
    아주 훌륭하고 멋진 삶이에요.

    ‘가끔 내가 이렇게 살아도 괜찮을까..’
    이렇게 생각하고 있을지 모르지만,

    괜찮아요 차츰 다
    잘 풀릴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노력하는 것은
    꼭 보답을 받으니까요.


    열심히 살아내고 있어요.
    그자체로도 참 아름답고 칭찬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남들과 비교해서 뒤쳐져진다고
    생각하고 ‘나는 잘 못하는 사람이야..’
    하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당신은 ‘못’하는 사람이 아니에요.
    ‘뒤쳐진 사람’ 도 아니에요.
    아직 때를 못 만났을 뿐

    곧 때를 만나서 훨훨
    날 사람입니다.’


    괜찮아요 잘된다고 생각해보아요.

    당신은 당연하게 잘 풀리고
    잘될사람일터이니.


    몸의 긴장감을 빼고
    남들과 나를 비교하는 것도 내려놓아봅시다.

    분명 다 잘 된 미래에서
    ‘웃으면서 “그땐 그랬지 ㅎㅎㅎ”
    하고 웃고 있을겁니다.

    남과 나를 비교하며
    나의 못하는 것을 바라보지 말아요.
    당신은 당신대로 충분히 넘치게
    훌륭하고 잘해내고 있습니다.

    멋지고 아름답고 예쁘고
    충분히 사랑받아 마땅한
    사람입니다.”


    “오늘 참 잘했어요.”

     

    “너 참 멋지구나!”

     


    “당연하게 잘될줄 알았어!!
    축하해 ㅎㅎㅎ!!”

     

    “역시 너는 잘될줄 알았지!!! ㅎㅎ 더 잘될거야!! 축하한다!!”


    “나는 나자체로 아름답다.
    그리고 나는 참 멋지고 훌륭한 사람이다.”

     

    “오늘도 당신은 참 아름답고
    멋진 사람이었습니다.”

    “내일은 얼마나 더 멋질련지!!!
    지금 자체도 넘치게 훌륭해요!!!”


    “매일을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 모든 당신들은
    그자체로 아름답고 존귀하고
    멋있는 삶입니다.”

    스스로의 멋진 가치를
    더 자랑스러워해주세요.”

     

    “지금 자체로도 나는 넘치게
    아름답고 훌륭하다.”

    “나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사랑스러운 사람이다.”

    “나는 행복하고,
    더 행복해지고 있다.”

    “나는 나자체로 빛나고 아름답고
    멋진 인생이다.”


    유아쏘 뷰티풀 원더풀 라이프!
    “당신의 인생은 당신이 있어서 아름다운 것.”

    많이 더 사랑해주세요💜

     

    “나라는 그자체로 아름답다!”


    나는 당연하게 잘되어가고 있다.
    나는 당연하게 잘되었습니다.

    당신의 매일을 축복합니다💜
    더 분명 행복하고 사랑이 넘치고
    풍요로워질거에요!! ㅎㅎㅎ
    축하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이만 가볼게요 ㅎㅎ
    더 행복하고 축복가득하시길☺️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ㅎㅎ 축하합니다!
    매일이 더 행복 풍요롭길!

    땡큐! 굿밤이에여! 그럼이만 굿뿅!

    '인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씁쓸  (1) 2021.02.09
    최근에 사후세계 관련 서적 구매!  (0) 2021.02.02
    나답게 사는 방법  (2) 2021.01.16
    잘된다고 생각하면  (0) 2021.01.10
    미워하는 사람을 보내는 방법  (1) 2020.12.18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