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리파동
    좋아하는 것에 대한 취미생활 2021. 2. 24. 00:19

    나는 천국을 다녀왔다의 저작자인 의사분천국에서 들린 소리 “옴” 이라고 하는 소리 주파수에 대해서
    깨어나서사후에서 들었던(천국)’
    소리 연구를 하기 시작했다는
    이야기가 있었거든요.

    옴” 같은 진동 주파수가 ‘하느님’ 이라 불리는 존재가 말하는 진동 진파수 처럼 들린다고 하는 부분이 있었어요~
    나중에 이부분은 다시 다루겠습니다.
    아무튼간 그래서




    진동 주파수 ‘소리’ 부분을 다루려고
    글을 썼어요~~

    소리’ 라고 하는 것은
    어떤거라고 생각하시나요?

    이거는 제 생각인데,
    ‘주술적인 것으로도 쓰일 수도 있을 것’
    이라는 경우도 있을듯요~




    예를 들어서
    “나는 살이 빠지고 있어”
    라고 시크릿에서 말을 (암시)
    해주라고 하는데,

    암시+확언+믿음= 살이 빠지기 시작했다.
    요거 의 경우에도

    소리 파동 주파수가 작용 하는지도
    모르겠어요~~




    음 걍 다 생략하고 말할게여~ ㅎㅎ
    세상에는 주파수 진동 에너지 파동
    등이 존재한다고 보면 되는데여.
    이걸 잘 사용하면 =동시성도 일어나요.





    동시성이라고 하면 그날안에 생각했던 것이
    동시에 일어난 일인데,
    중요한 것은 이런게 다
    에너지가 맞아서
    일어나는 결과 값이다.





    Q: 뭔소리에여 싯다님...
    에너지가 맞는 결과값이라녀..?

    내 에너지가 그 동시성에 일어나는 ‘것’과
    같은 주파수 파동 에너지 진동을 작용했다.
    즉 이것은 같은 파장의 에너지를 끌고와,
    동시성이라는 일을 발생시켰다.




    에너지는 우리가 보통 못봐여 ㅎㅎ
    (명상하는 분이나 좀 깨어있으신 분들은
    눈 감고 있으면 보이거나 하기도 한다네여~)




    보통 못보는 이유는-> 그렇게 우리가
    인식을 하고+ 믿고 있기 때문임.

    => 발생값: 인식+ 믿음
    => 결과값: 보여지는 상태. 현재



    그러니까 인식이라는 것=믿고 있는 것.






    아 그 저번에 리뷰한 연금술사 책에서
    연금술사는 ‘만물의 언어’ 통달 하고
    중간계도 연결되고? 에너지도 보이는 듯요.



    아무튼간 주변에 없어서 그렇지
    저런 케이스도 존재하네요 ㅎㅎ




    그러니까 같은 값의 공식을 넣으면
    1+1=2 라는 답이 나오는 거죠.
    2 라는 숫자는 1 + 1

    그러니까 1 과 1 동시성의
    같은 값의 주파수 파동 에너지 넣은거임.



    음 그래서 지금얘기하는
    소리 주파수의 경우를 얘기하면
    듣고 있는것 말하고 있는 말
    전부다 주파수로 진동중이라는 것.




    제가 그랬잖아염 자기전에는
    꼭 무의식을 정화하라고?
    왜냐하면 정화하지 않은게
    꿈에서 나타나기 때문임”



    그러니까 “말하고 우리가 들어온
    말의 진동수 파동 진동
    이 알게 모르게 무의식에서 작용하고
    있을까요 아닐까요?

    작용하고 있음.





    이거는 잘 모르겠는데요,
    세상이 진동과 주파수 파장 에너지
    이뤄진 것은 어느정도 맞는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파동을 소리 주파수를
    일으키려면 나의 무의식도 정화하고,



    암시 확언 믿어내기=> 꾸준히 듣고 말하고
    바라는 것을 ‘무의식 안에 넣는다’

    고 주파수의 에너지 파동의 음성 진동은
    확실히 더 좋은 일의 파장을 일으킨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말을 내뱉고 좋은 말을 하고
    좋은 생각을 하고 상상하고 믿고,
    좋은 이야기를 듣는 것은
    우리의 행복을 더 아름답고 빛나게
    만드는 행복의 비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또한, 더 강하게
    진동하지 않을까요?


    우리는 우리의 소리와 생각의
    주파수가 진동하고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좋은 진동파수를 내보내야
    하지 않을까요?

    사랑스러운 단어와 축복과 행복을
    가득 누리는 언어를 상상하는 모두가 점점 더 고주파수의 진동이
    세상을 아름답고 멋지게 빛나게

    사랑스러운 세계로
    울리게 만들 수 있는게
    아닐까요?


    우리는 모두 그러한 힘이
    있습니다.

    모두들 멋지고 대단한 재능을
    가지고 있어요!

    세상을 더
    아름답고 멋지게 울리게 할 진동의 파장으로 세상을 더 아름답고
    빛나게 바꿀 힘이 우리의 내면에
    잠재되어 있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당신의 파장의 진동수의 힘은
    무궁무진하니!
    우리 자신을 믿고 멋진 파동을
    내보아요 :)




    우주에서 가장 큰 힘은
    “사랑” 이라고 해요 ^^




    멋진 창조를 같이 해보아요 ㅎㅎㅎ
    당신은 멋지고 아름다운 사람입니다!
    시크릿의 에너지를 여러가지로 작용하고
    깨달은 사실은 파장에너지라는 것이 있으며,
    동시성도 있고

    바라는 미래를 현재에 이끌어 와서
    그러한 모습으로 되어있는
    현재를 만들 수 있다는 거였어요.


    다이어트도 대학합격도 취업도
    이러한 모든 것들이 다 같은 방식으로 작용하는거죠

    .

    길은 결국 하나로 통한다.” 의 의미가
    저는 이것으로 보여지네요.




    우리는 무한한 힘을 지닌 존재입니다.
    멋진 상상과 창조로 더 축복어린 삶을 사시길
    저는 진심으로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더 행복 가득하세요! ㅎㅎㅎ 축복합니다💜



    '좋아하는 것에 대한 취미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한회복루프  (3) 2021.03.07
    시간축  (1) 2021.02.25
    물위에 뜬다라는 것은  (0) 2021.02.09
    유체이탈 하는 서적  (0) 2021.01.21
    긍정적인 생각은 밥을 먹여준다.  (3) 2021.01.2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