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근에 꿈
    좋아하는 것에 대한 취미생활 2021. 4. 26. 15:43

    요모조모 자랑 ㅎㅎ

    최근에 꿈에서 외국인(일본인분이) 블로그 글을 잘 보고 있다며 ㅍㅍㄱ 같은 번역 사이트로 글을 보고 있다는 글을 남겨주는 꿈을 꾸었어요(한글로 적어줌) 그러면서 일본어로도 블로그 글을 써달라는 글을 남겨주었는데 얼마 안있어 블로그에 쓴글을 관심 있게 글을
    사람들이 보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마도 한국분들)

    아무튼간 관심에 기쁘네요 ㅎㅎ 역시 소소한 관종인가 봅니다 호호호호호 나는야 관종러
    관심은 기쁘네여 ㅎㅎ 여러가지로 든든하고 기운이 나는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웃음 ㅎㅎ
    여러가지로 즐겁게 봐주시고
    도움이 되었다니 행복하네요 ㅎㅎㅎ

    소소한 취미 블로그를 하고 있는데
    다들 재미나게 봐주시다니 감사감사~
    앞으로도 책을 더 읽고 열심히 틈틈히
    블로그를 다지며 겸손히 나아가보겠습니다.

    요새 책을 집중해서(새벽에) 읽고 있어요~
    집중해서 읽어서 집중이 잘되고 이해가
    되는 것 같아요 ㅎㅎ 좋으네요

    나중에 지금 읽고 있는 중이라 도움되는 부분
    리뷰를 하러 오겠습니다.

    놀러와주시고 관심가져주셔서
    자신있게 덕질을 할 수 있도록 응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신나네요

    소소한 관종이어서 ㅎㅎ 관심은 참 좋네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 가득한 하루들 되세요💜
    영감이 가득할 때 떠오르는 생각을
    적으러 또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더 영적으로 성장하시구 행복 가득한
    매일 되시길😊

    '좋아하는 것에 대한 취미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결 포인트  (0) 2021.05.03
    매트릭스 생각  (0) 2021.04.28
    리락쿠마 여기있어요 리뷰  (1) 2021.04.20
    푸이푸이 모루카  (0) 2021.03.10
    무한회복루프  (3) 2021.03.07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