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이다.
    좋아하는 것에 대한 취미생활 2021. 5. 4. 18:19

    나는 ~한 나인가요?




    #나는 #아름답고 #멋지다
    #존재 자체로 존귀한 #영적인


     #사랑스러운 #사랑하자 # 반짝이는
    #감사하고 축복하자





    #칭찬받아 마땅해 #나를 #칭찬해
    #오늘도 #훌륭해 #정화되는





     #신의 사랑둥이
    #우주의 사랑둥이
    #천사의 사랑둥이 #보물 #보배
    #성스러운 #축복 그자체





    #복 보물 #영광스러운 #고귀한
    #성스러운 #지혜로운 #지적인
    #사랑어린 #풍요로운
    #번영한




    행운 가치있는 뛰어난
    최고의 우수한 항상 칭찬해
    명랑한




    밝은 귀한 재밌는 즐거운
    언제나 기쁜 천재적인 귀여운
    올바른 상냥한

    #내일도 #잘 될거야
    #잘 되고 있지 #다 잘되는 사람
    #따뜻함 #매일 축하받는
    #매일 축복받는




    순수한 매일 더 행복하고
    잘되고 기쁘고
    항상 즐거운 힐링되는
    충만함 평온함 자유로움




    사랑이 넘치는
    잔잔한 조화로운
    어제도 행복한 하루 행복한





    사랑해 참 멋진 나
    다 가능한 무한한





    #항상 축복해 #항상 빛나는





    #존재자체로 존귀하다
    #태어난 것 자체가 축복


    #나 자체의 아름다움
    #대단하고 빛나는



    #매일 어제보다 더 행복한






    #좋은일만 일어나
    #긍정적인
    #러블리 #퍼펙트



    #감사한 매일 #기쁜일만 일어나는
    #우주가 사랑하는
    #신이 사랑하는
    #천사가 사랑하는






    나자체가 천사
    치유되는 치유하는
    에너지적인 젋고 활기찬
    통통튀는 빛이나는




    #사랑어린 #행복한 #다 잘되는
    #모든 것이 완벽한 #모든 것이 행복한

     


    나는~한 나입니다. 나는 무한한 나이죠,

    좋은 나를 다 넣어봅시다.
    나를 더사랑하는 방법은 더 많이
    칭찬해주기. 사랑해주기. 감사하기. 

    오늘도 더 행복하시길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갑자기 금빛기운 글쓴게 떠올라서 ^^;;
    겸사겸사 좋은내용을 다 넣은
    '나'를 만들어보자 생각이 들었습니다.


    글을 읽으러 오는 내옹엔젤칭구들 구독자분들을 생각해서 오늘 하루의 멋진 '나' 들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썼네요 
    몇개는 샵을 넣고 일부로 뺐어요 ㅎㅎ
    어느게 나은가 싶어가지구 ㅎㅎ



    ㅎㅎ 항상 더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

    '좋아하는 것에 대한 취미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정에너지 맥  (0) 2021.05.31
    ㅋㅋㅋㅋ  (0) 2021.05.10
    해결 포인트  (0) 2021.05.03
    매트릭스 생각  (0) 2021.04.28
    최근에 꿈  (1) 2021.04.26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