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정에너지 맥
    좋아하는 것에 대한 취미생활 2021. 5. 31. 17:57

    대박 업데이트 하니까
    이모티콘 생겨나따리

    그럼 계속 써야쥐~ 유후~

    아무튼 부정에너지를
    생각하고 있는
    당신..! 나와같은 샤람..!


    자자 생각해보쟈


    당신은 지금
    황금산맥을 찾고 있는 중이다
    포켓몬의 다우징머신을 가지고
    숨겨진 보물

    황금산맥 지도

    찾고 있는 중이다..!

    호어어억 심장이 바운스바운스
    두근세근네근해~두근...!!


    근데 기분이 안좋은 당신..!



    아니 저 친구는 지금
    사금캤다는데..?


    왜 나는 돌만캐 ㅅㅂ

    나는 돌만캐는거야.......... ㅅㅂㅅㅂㅅㅂ
    같이 맥집고 다니는데
    다우징머신 가지고 다니느데....


    가지고 다니는 아이템은 같은데 ㅅㅂ
    사람이 문젠가..??

    쟨 사금캐고 나는 돌만 캐고 있어...


    어...??! 다우징머신이 작동하네..?





    삐삑 잡초입니다.


    아...아이템이 문제였네
    다우징머신 ㅅㅂ


    그래서 그 친구랑
    다우징머신을 바꿨어


    너가 이거해
    내가 저거쓸래
    이거 고장남 ㅇㅇ

    그렇게 해서 다우징 머신을
    바꿨는데

    그친구 고장난줄 알았던
    다우징머신으로
    황금산맥을 찾아냄..


    띠요오오옹오오오옹

    띠요오옹오옹 띠용띠영띠요용

    띠용띠요오엉 띠여오옹


    자자 우리는 여기서
    알아볼 수 있어요



    어쩌면 부정에너지는
    우리의 황금산맥 다우징머신
    잡초나 찾게 하고 고장난 것마냥
    보이게 만드는게 아닐까요?

    띠용!




    그래요 저 사금을 찾은 친구
    보통의 에너지 긍정상태를 유지하던
    친구였을 겁니다...!




    근데 우리의 부정에너지는
    인생의 황금산맥을 찾는걸
    막고 있던것..



    맥을 끊어놓고 있던 건 아닐까요!

    계속 고주파 긍정에너지를
    유지한다면...!!
    황금산맥 걍 겟해버리는 것...!
    무한한 풍요의 우주..




    !

    다우징머신이 울린순간!!!!

    코앞이었던 거에요

    황금산맥이...!!!!

    5분만... 좀만 더 기다렸다면..!
    그런것이죠..!

    근데 그런 직감을 막고 방해하는게
    부정에너지... 인것임다..!!




    황금산맥도 행복도 다 쟁취할 수 있는데
    이놈의 부정에너지가 길막....
    에너지막... 눈막.. 했던게 아닐까해요!


    이모티콘 넣으니까 너무
    재밌네요 ㅎㅎ
    유료이모티콘도 생긴다면
    구매의향이 있어버리는..



    그런게 아닌가 해요
    긍정에너지는 좋은 것 행복한 것
    풍요로운 것
    예쁘고 기쁜것만 가져다주고..!!




    부정에너지는 똥입니다..!


    ㅎㅎㅎ 그런 생각이 들어서 적었어요!
    하하하


    아무튼간 항상 더 행복하고 풍요로운
    매일 되시길
    축복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좋아하는 것에 대한 취미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이야기  (2) 2021.07.21
    새벽에 든 생각  (2) 2021.06.17
    ㅋㅋㅋㅋ  (0) 2021.05.10
    나는 ~이다.  (0) 2021.05.04
    해결 포인트  (0) 2021.05.03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