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기가 끝이 아니다 추천책요약
    구매한 서적 내용 정리 2021. 7. 7. 19:29

    단 16초
    16초면 모든것이
    이뤄진다



    블로그구독자분의 추천 서적을 읽었습니다
    그서적에 따르면
    16초의 기도동안 생각하는 동안 이뤄지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간단하게 16초동안만 집중하면
    된다고 합니다.



    16초 집중얘기를 듣고
    제가 방법을 만들었어요 ㅎㅅㅎ


    4-4-4-4초씩 해서 16초로 하면
    될 것 같아요.
    음악 4분의 4박자 이런것처럼

    4초씩 4번해서 16초
    예시) 감사(1.2.3.4)하
    감사(1.2.3.4)
    감사(1.2.3.4.)
    감사(1.2.3.4)

    1.2.3.4는 초를 속으로 세는거에요
    말하거나 감사는 단어로 내뱉고
    1.2.3.4초로 세고 4초씩 16초
    네번 감사에 대해서 생각합니다.(말합니다)

    (4-4-4-4는 제가 더 추가한거에요
    저자는 16초 생각에 대해서만 얘기함)
    구체적 예시도 제가 추가한 것 ㅎㅅㅎ


    그러면
    16초라는 시간동안 4번의
    감사에너지는 집중!되겠죠!

    이런식으로 사랑/행복/기쁨/성공
    단어로 해서 16초로 해도 좋을거 같아요
    16초란 시간은 사람에 따라서
    빠르기도 느리기도 하기에


    단어로 집중을 연습해보고
    해볼만 하면 주어+서술어만 간략히 합니다.
    그뒤에 단어/이뤄진상태
    🔵예시)성공 이뤄짐:)

    성공 이뤄짐 1234
    성공 이뤄짐 1234
    성공 이뤄짐 1234
    성공 이뤄짐 1234


    16초라는 짧은 초동안에는 많은 말을 하는 순간
    이미 16초는 지나갑니다
    (주어+목적어+보어+서술어)
    간단하게 (주어+서술어)만 하는게 나은듯합니다
    1. 주어+ 서술어: 나는 건강해
    2. 사랑스러운 매일
    이런식으로 간략하기!! 포인트!

    100일간 3개씩 반복 소원적기서적에서도
    숨을 참고 소원을 집중해서 씁니다.
    이때에 연결어인~~ 해서 ~~ 하고 ~~이렇게
    이러면 숨 못참아요 ㅋㅋㅋㅋㅋ

    연결어가 아닌 간략하고 집중해서
    바라는 소원이 있다면 주어+서술어로
    16초씩 여러번 나눠서 소원을 말하고
    집중하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소원이 2개면
    1. 16초
    2. 16초
    총 32초죠! 1분도 안됨 ㅅㄱ


    4개면 대략 일분 넘지만
    64초
    1분하고 4초 대략 1분컷
    소원 네개를 말할 수 있습니다.




    +추가 작가가 말하길
    기분 좋은 상태 행복해! 같은 사랑스러워 기쁘다
    이런 상태가 아닌 그냥 보통의 평범한 하루
    아무 생각이 없다…이런 것도
    부정적인 거라고 하네요( 넘무해… 너무해..)

    행복해 기뻐!! 이런 거 아니면
    다 -적인 것이라고….(그냥그런데? 이것도..)




    사후세계 이야기를(임사체험) 보면 어떻게
    얼추 그런거 같기도해요.
    거기에는 에너지가 막 사랑뿌아아아앙뿜뿜
    너무기쁘다 세상에 너무 좋다 여기에 있을거야
    신은 날 사랑하는구나~~~ 와라라라라라라랄
    이것만이 +고

    너무너무 좋아 사랑이 넘쳐!!!! ㅑ깨루루류랴갸꺄챠랴아오옹어ㅏㅇ아ㅏㄱ악
    +고

    무덤덤+좋네~ 정도도 -라니..
    (부정적인에너지) 라니 충격..!



    아무튼  평소 매일
    꺄루루루룩 룰루랄라
    너무좋아 어떡해 맨날 꺄르르르륵야
    이게 진정한 + 에너지 라는 것



    최근은 아니고 저번에 옷을 사러가서
    너무 맘에드는 가격에 옷을샀는데
    너무넘후 기분이좋구나! 생각이 들어서
    막 들뜨더라구여~~~ 그러고 어머니와 함께
    식품관에 들렸는데
    알아서 다 저를 피해갔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아 이런 +에너지 상태에너지는
    알아서 사람들이 부딪힐 일도 없구나..!
    그런거였습니다요!


    + 다른 서적도 보고 있는데 그 서적에서
    운동하는 심상화를 시킨 사람들을
    연구해보니 (정말 근육량이 올라감)
    ㄷ ㄷ ㄷ ㄷ ㄷ


    상상만으로도 운동근육량이 올라가다니
    이런 일이 바로 일어나는 것..!
    그것이 심상화…!!!
    심상화 운동+명상 매일 하고
    실제로도 운동을 조금씩 해준다면

    부스터 효과 ㄷ ㄷ ㄷ 어마무시

    그래여 심상화…
    믿음력 다 이어집니다

    갭쩔어 ㅅㅂ


    다른 신기한 서적에서도 ㅋㅋㅋㅋㅋㅋ
    심상화해라 ㅋㅋㅋㅋ 였음ㅋㅋㅋㅋㅋㅋ
    ㅅㅂ

    네다찐!

    이서적은 리뷰 안할거임ㅋㅋㅋ
    (어차피 다른서적에서 하는 이야기라..
    다른서적들이 더 구체적임)

    저 운동심상화 서적은 할거에요
    최근 읽는중임 ㅇㅇ
    아무튼 그런 신비한 서적에서돜ㅋㅋㅋ
    심상화에 집중하라는거 보면
    개찐인것임ㅋ

    꿈공부도 여기저기서 얘기함요 ㅋㅋ
    애매모호한 잠(졸린상태)
    ㅈㄴ 시발 개피곤이상태에
    저기 16초 집중 에너지 생각을 각인하면
    ㄹㄱㄴ 개쩌는 것인…..
    꿈+에너지+현실 다 빠개버리는 것임

    그런 것입니다 ㄹㄱㄴ
    ㄹㄱㄴ 인생 존잼을 삽시다
    여러분의 건강하고 즐겁고 행복하고
    ㄹㄱㄴ 존잼 인생을 항상 응원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축복합니다:)

    그럼이만 슝슝슈유융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