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8배
    인생 2022. 5. 30. 22:26

    최근 싯다는 108배를 하고 있습니다 진언을 읊으면서요! 아침에 깨고 잠을 자려는 시기에 진언을 읊고 108배는 잠들기 전까지 마치려고 합니다



    108배를 한번에 하는것이 힘들어서 20배씩 아침 점심 저녁 나눠서 108배를 하고 있네요!

    유튜브로도 진언을 듣고 있습니다

    최근 그덕인지 뭔가 몸이 조금씩 좋아지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뭐든 그냥 계속 하다보면
    자연히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당장 하는것이 안된다고 집착할 시간에 걱정할 시간에 한 번이라도 진언을 더 읊고 108배를 한 번 더 할 수 있을까! 하는 마음으로
    진언과 108배를 하고 온전히 기도에 올인하고 몰입하세요


    그런 행동이 마음에 쉼을 불러옵니다

    걱정과 불안은 당장의 상황을 낫게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기도는 걱정을 덜어주고 온전히 내가 바라는 것에 몰입할 수 있게 해줍니다.



    진정으로 내가 바라는 상태에 되어 있게 되는것이죠.



    편안하구나!

    마음의 고요와 편안함이 고통을 덜어주고 진정으로 바라는 평안함과 편안 건강 행복을 향하여 시선과 에너지를 돌려줍니다.


    싯다는 요근래 무지개를 자주 봅니다

    무언가 좋은 일이 있을거라는 느낌이네요!
    저렇게 손에 무지개가 비추어 지더군요 ㅎㅎ

    걱정하지 말고 신에게 열심히 기도하고 믿고 내맡긴 것이 잘 닿고 있다는 의미같네요.

    편안한 이상해씨~ 동물들은 언제나 행복을 선물하네요!


    무언가 불안한가요. 걱정이 되시나요. 불자가 아니라 108배는 그렇다면, 고요히 앉아서 조용히 마음에 드는 음악을 유튜브로 키고 명상을 해봅니다.


    편안히 마음을 가집니다

    호흡을 내쉬며 몸에 안좋은 것들이 나가고 있다고 심상을 합니다. 그리고 좋은 것들을 코로 들이마쉰다고 상상합니다. 한 두번 하고 말게 아니라 매일매일 계속 하세요.


    그러다 보면 편안히 잘 되어 있습니다


    고요히 나의 마음에 집중을 합니다. 집착을 다 내려놓고 완전히 내가 바라던 것을 전부 이뤄낸 모습으로 나를 바라봅니다

    편안하고 완전한 나의 모습으로 나를 바라봅니다

    지금의 내게는 고통도 괴로움도
    이루지 못한 것들도 하나도 없습니다 나는 완전히 건강하고 웃고 있습니다 아주 행복하고 편안합니다


    아픈것 나빠보이는 모든 것들은 다 씻겨나갔습니다

    오롯이 내가 진정으로 바라던 나의 모습으로 과거의 나를 바라봅니다. 문제는 하나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미 나는 다 이겨냈습니다.

    고통이란 환상은 전부다 사라졌습니다.
    호흡을 다시 내쉬며 감사한 마음으로 편안히 마음을 가집니다.

    우리들은 매일 잠이 들지요 그리고 꿈을 꾸고 꿈에서 깨어나지요

    꿈속의 나는 모든게 가능한 나입니다. 미래의 나를 보기도 합니다.

    당신의 심상속에서 당신은 완전함을 찾았습니다.그것은 머지 않은 나의 현재입니다. 마치 꿈처럼요.



    우리는 꿈속에서 자유롭고 무한한 내가 된 것처럼 심상화 속에서도 무한한 내가 됩니다. 현실이라도 마찬가지지요. 우리는 항상 꿈을 꾸고 있고 꿈에서 깨어납니다.

    순간이동 하는 케이시 잠자는 케이시

    무한한 우리는 꿈을 꾸고 결국엔
    이뤄내지요. 이세상 또한 하나의 꿈이지요. 에너지를 계속 주고
    믿으면 그렇게 됩니다.


    꿈을 꾸고 깨어있을수록 우리는 우리의 현재를 만들어내는 에너지에 집중할 수 있게 됩니다.

    드림인더 드림

    바라지 않는 모습 걱정은 꿈입니다. 쳐다도 보지 말고 꿈에서 깨어나서 꿈을 기억하지 못하는 것처럼 잊어버리고 지우세요.


    나는 어디로 가고 싶은가 어디를 여행을 하고 싶은가 무엇을 보고 싶은가

    진정으로 당신이 바라는 것에 심상화하고 꿈을 기억하고 깨어남을 집중합니다. 내가 바라본 심상화의 꿈을 만들어냅니다. 에너지를 줍니다.

    바라지 않는 것은 호흡으로 내보내고 바라는 것을 호흡으로 나의 안으로 생각으로 에너지를 발산하고 나의 안으로 들여보냅니다


    모든것은 꿈이니 내가 선택할 수 있다

    동시성이 일어나는 것 또한 내가 의도하는 것을 에너지로 끌어당기는 것이며 만드는 것이지요. 꿈인 세상에서 우리는 모든게 가능한 것처럼 우리는 우리의 모습을 선택할 수 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완전한 내가 될거야

    나의 꿈의 모습 내가 되고 싶은 것을 선택합시다. 건강하고 풍요로운 나! 행복한 나! 불안과 걱정은 명상과 기도로 내보내며 내가 바라는 것에 에너지 빔을 써보아요


    혼자가 힘들다면 불경을 통해 관세음보살 부처님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봅시다.


    하다보면 되어 있나니 모든것은 다 잘될것이니
    괜찮을거니까요.

    오늘도 행복 가득 풍요가득 건강 가득 하세요:)
    감사합니다!

    건강하자! 행복하자! 선택하자! 이왕 나의 꿈인데! 뭘 선택을 못하겠어? 내가 선택한다! -싯다-

    '인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인  (1) 2022.06.08
    믿거나 말거나 싯다치유 경험#2 (추가)  (0) 2022.05.31
    이세상은 꿈이다?  (0) 2022.04.07
    두통의 원인  (0) 2022.03.29
    자가면역이란!  (0) 2022.03.29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