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심상화
    인생 2020. 7. 6. 09:53

    심상화가 잘안되시는 분들은 함께 이미지를 보고 심상화 연습을 해보아여~~ 이미지를 찾아서 보셔도 되고,
    점점 나는 심상화가 잘된다. 여기에 초점을 두고 이제 심상화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명상도 점점 잘된다.
    생각하면서 하시면 더 잘될거에요.

    이미지를 보면서 내리는 축복과 부유가 이미 내게 있다. 이러한 색의 에너지가 나의 머리로 나의 몸으로 흡수되고, 축복으로 내 주변은 가득차 있다. 라는 느낌으로 상상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상상이 안되는 분은 저처럼 직접 그려보면서, 이런색이다 이런느낌의 에너지가 내게 매일 와닿는다. 생각을 해보시고 확언도 같이 해보시면 점점 더 잘되실 것 같아요.

    우리는 우리의 생각이 아닌, 다른이들의 생각과 에너지로 하루종일 파장이 여기저기 갔다 왔다해서, 온전하게 나만의 에너지를 치료한다거나 힐링한다거나 하는 일이 거의 없는 것 같아요. 나쁜 말을 검은색의 축축한 석유의 기름같은 에너지라고 생각해보면, 그런 에너지와 내가 부딪혀서 지쳐버리거나 했을지도 모르니까요!

    잠자기 전이랑, 아침에 일어나서 황금에너지가 이미 내게 있다 쏟아져 내린다 하는 이미지를 상상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아침에는 태양도 뜨니까 태양빛을 바라보거나 살짝 닿아서,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하시면서 그 느낌으로 황금에너지 이미지를 상상해보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요새 감사와 그런이미지를 상상하니까 소소하지만 행운들이 붙는것 같았어요. 함께 하시면 파워는 2배4배10배니까! 함께 좋은 에너지를 가득 상상해보아요.

    저의 블로그를 올리자마자 봐주시는 분이 3명4명 정도(?) 계신것 같아요. 이야기를 올리면 거기에 관련된 글도 읽어주시고 ㅋㅋㅋ 참 소통이 잘되어가고 있구나 하면서 스스로 뿌듯하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아무튼 오시는 분은 하루에 70명정도 되는데요! 글이 이것저것이 많아서 한분이 다른글 보고 해서 그런식으로 측정잡으면 30-40명정도려나? 아무튼간 그렇습니다. 이렇게 재미나게 생각해주시고 함께 같이 여행을 떠나는 모험동료들이 가득이라는것 잊지말아주셔요. 외로운 길이 아니었습니다. 소소하게 숨어계시지만, 마음만은 다들 같은것 같아요. 그러한 우리들의 파워가 점점더 블로그에 가득 쌓여져 가는것 같은 느낌도 후후.. 점점더 잘되가고 계시고 좋아지고 계시고 다 잘하고 계시는 여러분들 우리에겐 노집착 참사랑 노걱정..!
    그리고 내맡김입니다요~~~ 잘하고 계신거에요 ㅎㅎ

    오늘 가위를 잠깐 눌렸는뎁쇼.. 4초-5초만에 깨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깼냐하면은, 내가 너보다 더 쌔다!!!! 내가 더보다 더 쓔레기얔ㅋㅋㅋㅋㅋㅋㅋ
    항마진언도 당연히 항마진언! 관세음보살! 외치고, 그리고 내가 더쌔!하면서 의지를 전달하니 5초만에 깨버린ㅋㅋㅋ 그리고 침대에 막대기같은걸 가지고 있어서 ㅋㅋ 그걸 또 쥐고 자고 있었더라는 ㅋㅋㅋ 저번에는 가위를 눌렸는데 그걸 후려쳤던 적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제게는 그냥 안보여서 ㅋㅋㅋ 후후... 무게로만 느껴지길래 그걸 후려쳐서 내위에서 떨궈버린것 같아요ㅋㅋ 점점 의지가 쌔지니까 그런일이 생겨도 내가 더 에너지가 파워력이 쎄다!! 해서 점점 쿨해지는듯요..ㅎㅎ

    참 신기한 세상인것 같아요. 에너지란 주파수란.. 우리의 원천 파워였네요... 역시 믿음의 힘과 긍정에너지는 정말 최강인것 같습니다. 이제는 기도하는 법도 책에 나온대로 이미 내게 와 있음을 나의 기도가 이뤄졌음을 나는 이미 기도에 대한 답을 받았음을 알고 그 감정을 느껴보려는 연습을 하려고 하고 있답니다. 이것은 시크릿에서 말하는 “이미 되었다고 생각하기” 와 같답니다. 이미 되어진 것에는 집착하지 않고 내려놓는 마음이 쉽게 가능해지죠. 당연히 내게 올 것임을 아니까요.
    불안도 걱정도 없답니다. 그저 집착 없는 편안한 마음.

    절대기도의 비밀 3 - https://te-07-stellae.tistory.com/m/391

    절대기도의 비밀 3

    기도는 느낌! 이라고 티베트의 주지 스님은 말했다. 무엇이 되었든 그것이 이루어지기를 바라지 말고 이미 일어난 것처럼 느껴야 한다. 심호흡을 하면서 기도가 이루어졌을 때의 그 충만함을 구

    te-07-stellae.tistory.com


    딱 그러한 상태인 것 같아요. 마음이 편해지면 꿈도 편안해지고, 여러가지의 안전함 편안함이 주변에 더 가득차지는 것 같아요. 언제나 느낀것이지만, 너무 많은 걱정과 생각을 하며 우리들은 사는구나. 외부의 자극에 나도 모르게 피부 트러블이 난 것처럼, 마음에도 나의 에너지에도 살짝 그영향으로 걱정이 자극되서 커진 것은 아닐까 합니다. 그렇다면은 우리에겐 온전히 쉼과 더 나를 위한 오로지 생각 좋은마음 말로 에너지를 더 업그레이드 시켜야 하는 것은 아닐까 생각해요.

    주변에 휩쓸리는 (거울)들에게 휩쓸려지지 않고 내 갈길을 그대로 잘 걸어나가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업그레이드! 마음도 업그레이드 에너지도 업그레이드!

    행복하기 - https://te-07-stellae.tistory.com/m/360

    행복하기

    핑크가 사랑에너지라네요! 좋구나! 사랑가득하시길~ 감사 사랑 행복 기쁨 충만 영혼 신성 정화 선물 위대 귀여움 우주 애정 응원 충분 치유 일단 오늘도 행복하기. 좋은 에너지 쓰기. ㅈㅣ금 잠

    te-07-stellae.tistory.com


    요근래책에서도 그렇고 말도 글도 에너지! 숫자에도 의미가 있을 지경인데, 말과 글에는 얼마나 많은 에너지가 의미가 있는 걸까 하는 깨달음도 요근래 얻었답니다. 제가 파는 분야가 일반적이지 않아서, 모든이들에게는 공감이 갈지 안갈지 모르겠습니다. 그렇지만 제가 블로그를 하고자 하는 이유는 소수의 사람들이 다양한 생각을 저로 인해서, 이러한 것도 있구나. 세상엔 다양한 것들도 있구나. 나도 감사하고 행복하고 사랑해야겠다 하는 마음을 먹거나, 소소하게 보고 웃음짓는 소수의 분들을 위한 글이기도 합니다.


    말은 에너지 - https://te-07-stellae.tistory.com/m/157

    말은 에너지

    공감💖는 글쓰는것에 힘이됩니다.🥰 공감 눌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이 선호하는 양질의 글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소히 보

    te-07-stellae.tistory.com

     


    대단한 영향력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러한 것들이 쌓여서는 결국에는 대단한 사랑을 또 세상에 뿌리게 되는것이 아닌가 싶어요. 나는 그렇게 대단하다고 생각하진 않지만, 저의 블로그를 찾아서 관심 가져주는 분들는 대단하다고 생각하거든요. 관심을 가져주고 꾸준히 보러 오는것도 에너지 소모가 가득한 것인데, 그럼에도, 와서 다른 생각에 대해서 생각을 하게되고, 소소하게 깨달아 가는 것 자체가 좀 멋지고 대단한 일이라고 생각해요.

    무언가 알고자 하는 욕구와, 이러한 것도 있구나 하면서 알아주시는 마음에 참 감사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완전 마니아라고 불렀기는 하지만, ㅎㅎ 이러한 것을 또 알아봐주신 여러분들은 마니아가 아닌, 제가 느끼기에는, 고고학자같은 탐구자(?)로 보여요. 결국에는 보물들을 쟁취하실 수 있는 함께 여행하는 사람들이라고 생각됩니다.

    탐구하는 호기심은 언제나 세상을 이롭게 하죠. 여러분들의 호기심에 소소하게라도 도움을 줄 수 있어서 저도 꽤 재밌고 기쁘게 생각하고 있어요. 일단 블로그는 저도 즐거울려고 시작한 것이니까요 ㅎㅎㅎ 읽어주시는 분들도 즐거우면 참 저도 행복하네요 하하하하!
    아무튼 저도 여러분들의 삶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소소한 모험가들이지만, 분명 대탐구는 성공한다! 존버는 성공한드아아아아아 ㅋㅋㅋ 보물 완전 그냥 보물섬을 뚫고도 남을 것입니다요...!! 저는 믿습니다요...!!

    ㅎㅎㅎ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우시길 축복합니다.
    매일의 삶에 대행잼! 대행운잼이 점점 더 가득한 삶이 되었다! 얄루~~~ 행복하여 감사하다. 매일의 기쁨이 넘치는 매일이 되길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매일매일 더 행운 행복 쟁취하시는 날이
    나날이 더 좋아지시길 추카추카! 되어따! 좋아져따!

    그럼이만 저는 가볼게요~ 감사합니다.
    그럼이만~ 뾰로롱
    쟁취겟 행운 복 부유 다겟겟맨~~:)

    금빛기운 - https://te-07-stellae.tistory.com/m/354

    금빛기운

     급 금색을 그리고 싶어진 싯다입니다. 저는 심상화 쪽이 조금 약한 편이라 (이제는 강해질거야!!! 잘된다 심상화 이제 모든 것을 다잘한다로 바꾸자!) 금색 에너지 풍요가 쏟아진다를 직접 그려

    te-07-stellae.tistory.com

    심상화 이미지 조고 클릭:)

    그리고 은색 버젼!

    다양한 말 - https://te-07-stellae.tistory.com/m/365

    다양한 말

    “오늘도 참 잘했네!” “오늘도 참 멋졌어!” “오늘도 참 훌륭해!” “오늘도 참 대단해!” “오늘도 참 대견해!” 오늘 나는 나에게 얼마나 칭찬했나요? 나는 오늘도 참 잘하고, 멋지고, 대견

    te-07-stellae.tistory.com

    요고 클릭 :)

    '인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국  (0) 2020.07.13
    소소한 행복  (0) 2020.07.07
    다양한 말  (0) 2020.07.05
    ??  (0) 2020.07.04
    행복하기  (0) 2020.07.03
Designed by Tistory.